‘몸매甲’ 전효성이 말하는, 남다른 볼륨의 이유

남다른 볼륨감으로 ‘베이글녀’라는 별명까지 있는 전효성의 몸매 비결이 밝혀졌다?


가슴


먼저 소녀시대 멤버 유리의 사촌동생으로 알려진 비비안은 자신의 볼륨 몸매 비결로 ‘두유’를 꼽았다.

비비안은 “방송 나가면 다들 두유 사러 갈 걸요?”라며 자신이 2차 성징이 남들보다 늦어 월경을 매우 늦게 시작했다고 고백했다.


또한 마른 몸매에 비해 뛰어난 볼륨감을 자랑하는 비비안은 당시 매일 두유를 먹었다고.

그리고 이때 비비안의 의견에 전효성 역시 동의해 눈길을 끌었다. 전효성 역시 자신의 볼륨 몸매의 비결로 두유와 콩을 꼽았기 때문.


물론 출연자들의 주관적인 의견에 근거한 내용이긴 하나 출연자들은 “효성의 증언으로 두유+콩의 효과가 입증됐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딸기우유가 아니었네”, “사이즈는 거의 유전 같은데”, “전효성 예전보다 살 엄청 빠졌는데 볼륨은 그대로임”, “내 친구 두유 매니안데… 음 케바켄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금이라도 두유를 먹어야 하는 걸까…


꽃돼지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세상의 중심에서 포스트를 공유합니다. http://postshare.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