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모든 창업가는 책을 써야 하는가?


책을 쓰면 스타트업 및 기업가들에게 놀라운 일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업가들이나 스타트업 창업가들이 사용할 수 있는

또다른 방법은 바로 "책"을 출간하는 것입니다.

수년 동안 발표된 수많은 비즈니스 서적은 독자의 이익을 위해서

만 쓰여진 것이 아니라는 점은 물론 알고 계시겠지요? 책을 출간한다는거

자체만으로도 자신과 기업 모두의 신뢰성을 높일 수 있는 가장 현명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모두가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가 소셜 미디어에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블로깅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에 띄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죠. 하지만, 영업 및 마케팅에 많은 돈을 지출하지 않고도 실제 매우 견고한 방식으로

프로필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이 바로 책쓰기 입니다. 스스로 출판하기로 원하는 비즈니스 맨들 , 젊은 창업가들은 성공책쓰기플러스를 통해 출간 후 브랜딩 뿐만 아니라 자신의 프로필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각종 방송출연과 인터뷰의 기회를 갖았습니다. 이를 위한 투자 혹은 브랜딩을 통하여 비즈니스의 가치를 수십에서 수천배까지 뛴 20~30대의 젊은 창업가들의 성공이야기도 많습니다.

책이 무엇인지에 대해 매우 강력한 개념과 이해를 갖고 책쓰기를 시작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첫번째 스텝입니다. 가치가 있는 것이 무엇인지,

누가 혜택을 볼 수 있는지, 누가 독자인지에 대해 이해해야만 

좋은 책이 나오고 그 뒤의 성공과 브랜딩을 기대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런 원고여야만이 출판사에서도 당신의 책 출판을 위해 기꺼이 투자할 것입니다.

또한 글을 잘쓰는 것이 최선이 아니라,

책을 어디에 어떻게 팔아야되는지까지도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책을 쓰는 것이 성공의 보장을 100%가지여지는않습니다.

하지만, 열심히 시간 투자를 책쓰기에 뛰어들어야만 성공의 보장에 다가갈 수 있습니다. 출판사에 원고투고를 하려면 5만~75,000만 단어가 될 것이기때문에 충분히 주제에 대한 기획적인 내용과 구성을 갖춰야 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이 제공하는 정보를 이해해야 하고, 그 가치를 이해하며, 당신이 생각하기에 어려운 메세지 전달을 비즈니스 책에 포장하여 담을 수 있기 때문에 책을 출판하면 그것 이상의 진정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책 한권으로 비즈니스 거래를 10억의 가치가 있는 사업으로 가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책 한권을 쓰는 노력에 대한 ROI결과값이 됩니다.


책쓰기 특강문의

성공책쓰기 플러스200회 특강기념 참석자 전원 "이젠,책쓰기다"도서증정

http://powercollege.co.kr/module/lecture_view.php?no=33

책에서 배우는 생활센스. 직장센스. 지식센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