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 방어법

나의 글 24장 - 귀신 방어법

http://cafe.naver.com/wooliword/2770


간단합니다.

잠든 시간을 제외하고는 호흡을 늘 점검하시며 살아가시면 되는 것입니다. 안정적이고 균형적인 숨 자체가 실은 성령(백신과 같음)과 함께 하는 상태라는 것입니다.


해서 호흡을 잃게 되면 생명도 사라지게 되는 것입니다.

진리(말씀)를 보고 듣는 이유도 실은 호흡을 안정시키고 균형을 잡기 위해서인 것입니다.


호흡을 점검하지 못하며 살아가고 있는 삶이란... (너무 바쁜 상태) 결국 정신이 거의 나가 있는 상태라고 보시면 되는 것입니다. 물론 간혹 잊을 수는 있겠으나 지속적으로 잊을 경우에는 그만큼 귀신이 들어오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해서 본인의 호흡을 점검하며 살아가는 삶에 익숙해지다 보면 그만큼 색다른 체험을 하실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이냐 하면 대상이나 상대에게 그만큼 휩쓸려가지 않게 된다는 것입니다. 해서 주어지고 펼쳐지는 상황에 있어서의 대처나 판단에 있어서도 그만큼 자연의 이치에 맞게 처리를 할 수 있는 능력이 커지게 되는 것입니다.


단순해 보이는 호흡이라는 것이 실은 자신을 죽이고 살릴 수 있는 모든 것이라는 것입니다. 해서 숨에 집중을 해 몇 달 정도를 생활하다 보면 한결 가벼워진 마음과 신체의 컨디션을 경험하실 수 있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숨을 점검하는 시간에는 귀신이 접근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즉 귀신이 들어올 수 있는 상태란 결국 자신이 어떤 상태의 호흡을 하고 있는지를 잃어버린 상태라는 것입니다.


해서 넋이 나가게 되면 보통 호흡을 잃어버리게 되는 것입니다. 이때 귀신이 들어오게 되는 것입니다.

즉 어이없는 일을 자주 접한다는 것은 그만큼 귀신이 접근을 하고 있는 상태인 것입니다.


귀신이 나의 넋을 나가게 하여 이때 내 안으로 들어오려고 시도를 하는 중이라는 것입니다. 해서 말세가 다가올수록 점점 더 어이없는 일이 자주 벌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온통 귀신판이 되어야 하니까요.


하나님과 함께 한다는 것은 결국 호흡을 잃지 않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깊고 안정된 호흡이 바로 성령을 이끌어오는 비법이기도 하고요. 해서 숨을 소홀히 여길수록 그만큼 귀신이 들어오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성령을 멀리 했으니 당연히 벌어지게 되는 현상인 것입니다.


귀신 퇴치법도 실은 무척 간단합니다.

자신을 불편하게 하는 대상이나 인연을 버리거나 멀리하거나 헤어지시면 되는 것입니다.

자신을 불편하게 하고 힘들게 하는 모든 것들을 정리해 나가는 개념이라는 것입니다. (부처님이 좋은 예)

해서 자신을 불편하게 하고 힘들게 하는 자신이 집착(소중)해하는 것을 비우고 버리게 되니 그만큼

평온과 자유를 되찾아 오게 되는 이치인 것입니다.

술이 괴롭히면 술을 담배가 괴롭히면 담배를 이성이면 이성을 인연이면 인연을 등등 정말 간단합니다.


눈치채셨겠지만 귀신의 정체란 것이 실은 나를 불편하게 하고 힘들게 하려는 모든 것들을 의미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대상이나 인연이 불편해지기 전까지는 자신이 누릴 대상이었고 이어 갈 인연이었지만 불편해지고

힘들어진다는 것은 결국 이제는 서로에게 귀신의 역할로 전환 중인 상태이므로 누구든지 먼저 눈치를

챈 자가 먼저 버리거나 헤어지거나 멀어져 보라는 신호라는 것입니다.


물론 반대일 경우에는 그만큼 어리석은 처신을 한 셈이 됩니다. 버리고 헤어지고 멀어졌더니 오히려 더 불편해지고 힘들어지게 되는 경우 말입니다.

이처럼 자연의 이치에 맞는 처신을 할수록 지속적으로 평온과 자유를 누리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해서 누구나 다 이러한 과정을 필수적으로 거쳐야만 훗날 누가 더 잘 익은 열매의 상태가 되었는지도 알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자연의 이치를 거스르지 않는 시험을 누가 더 잘 통과를 했는지를 언젠가는 꼭 드러내야만 한다는 것입니다.

즉 누가 진짜 귀신이었는지를 밝혀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누구보다 불편하고 힘들고 아픈 삶을 이어가고 있는 자가 실은 가장 독한 귀신이 들어 있는 상태인 것입니다.

독한 귀신이 들어있으니 당연히 불편하고 힘들어지고 아파지게 되는 이치인 것입니다.


자신이 귀신이었는지 상대가 귀신이었는지 어떻게 구별을 하냐고요? 물론 간단히 알 수 있습니다. 귀신들을 잘 무찔러 갈수록 점차적으로 평온해지고 자유로와지게 되어 있습니다.

귀신이란 실은 불편과 구속(속박)과 병을 가져다주는 의미입니다.


불편하고 힘들고 아프게 살아가고 있는 자가 바로 큰 귀신이 들어 있는 자인 것입니다. 이 자는 그만큼 자연의 이치를 무시하며 살아가고 있는 상태이므로 그만큼 불편하고 힘들고 병(귀신)이 들게 된 것입니다.


자연 이치와는 어긋난 가치관과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는 상태라는 것입니다. 허나 이와는 반대로 자연의 이치에 맞는 적절한 버림과 정리를 해왔던 자라면 그만큼 평소에 지혜로운

처신을 하며 살아온 상태이므로 인해 점차적으로 삶이 평온해지고 자유로와지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자연의 이치를 잘 따랐기에 부여되는 자연스러운 보상이라는 것입니다. 물론 세상에선 이러한 처신을 하며 살아가는 자를 틀렸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대다수의 인간은 이미 세상적인 관념과 가치관 속에서만 살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인 것입니다.

해서 세상에 불편하고 아픈 자들이 그만큼 넘쳐나고 있는 상황인 것입니다. 한마디로 말해 현실은 이미 귀신 천지라는 것입니다.


이처럼 시간이 지나가 보면 모든 것이 겉으로 드러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해서 귀신의 정체는 언젠가는 반드시 드러나게 되어 있는 것이고 또한 숨길 수도 없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지금 이 순간 불편하고 힘들고 아프며 누군가에게 구속(속박)을 당하며 살아가고 있는 자여...

당신이 바로 독한 귀신의 상태인 것입니다.

해서 자신을 부여잡고 있는 그 귀신(자아)을 버리고 거듭나 보라는 것입니다.


우리글을 통해 불편하고 힘든 헌 인간(자아)을 버리고 평온하고 자유로운 새사람(자신)이 되어 보라는 것입니다.

어떠한 형식(관계)에도 속지 말고 말입니다.

(가족조차도 말입니다.)




우 宇 리 理 교 = 우주이치 가르침 우 宇 리 理 글 = 우주이치 말씀 (늙은영혼, 하강해온영혼 위한 3차원 졸업과 복귀안내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