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이네" 한국 식당 반찬 리필에 '멘붕'온 이탈리아인

이하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Alberto Mondi) 친구들이 기본 반찬을 리필해주는 한국 식당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지난 15일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을 방문해 한국 음식을 체험해보는 알베르토 친구들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정식집을 찾은 알베르토는 친구들에게 한국의 식문화를 설명하며 "한국에서 식사할 때 멋진 건 반찬을 더 시켜도 돈을 안 낸다. 반찬이 무제한"이라고 말했다.

친구들이 못 믿겠다는 반응을 보이자 알베르토는 직접 김과 김치를 더 주문했다. 곧이어 실제로 김과 김치가 더 나오자 친구들은 깜짝 놀랐다.


알베르토는 "더 달라고 하면 더 줘"라고 말했다. 이에 알베르토 친구는 "이탈리아어로 하면 '천국'"이라며 "이탈리아에서 리필되는 곳은 음식의 질이 완전 낮은데 여긴 다르다"고 감탄했다. 또 다른 친구도 "나 완전히 놀랐다"고 말했다.



알베르토가 "마음에 들었어?"라고 질문하자 친구들은 "엄청"이라며 "한 번도 안 먹어본 한국 음식에 대한 기대가 없었는데 맛있다"며 한정식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위키트리 베스트 클릭 기사 보러가기

프듀 '나야 나' 부르면서 윙크하는 이석훈 영상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305009

“드디어 유행인가” 엉찢청바지 사진 10장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304912

"어느새 어른 된 빵꾸똥꾸" 서신애가 올린 교복 셀카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304770

▶위키트리 카카오 플러스친구 추가 GO!

http://pf.kakao.com/_uKFHd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위키트리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