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코너 앞에서 그만 서성이고 비춰라, 맥주라벨 스캔어플 렛시비어(LetseeBeer)

마트 맥주코너 앞에서 진땀이난다.

국가별로 줄지어 서있는 맥주들 사이에서 오늘 저녁엔 어떤 녀석과 함께할까 행복하게 고민하다가도, 이내 선택 장애가 오기 시작한다. 진열대 앞에 한참을 서서 네이버의 도움을 받기도 하지만 이내 포기하고 늘 먹던걸로 집어오기를 반복하던 어느 날,  신기한 앱을 발견했다.

_

이 맥주가 궁금해? 그냥 비춰봐

‘렛시비어(LetseeBeer)’

렛시비어는 증강현실을 이용한 맥주 검색 앱이다. 폰을 슥 들어 맥주 라벨을 비추기만 하면 끝. 제품 주위로 이름과 종류, 국가, 도수 뿐 아니라 사용자들이 등록한 해시태그 리뷰까지 둥실 떠다닌다. 

직접 사용하기 위해 (맥주를 사기 위해) 마트로 가 보자. 

옹기종기 모여있는 맥주들 중 하나에 핸드폰을 들어대봤다. 화면에 떠 있는 맥주병 모양의 가이드라인에 제품을 맞추면 제품 주위로 태그들이 빙글빙글 돌아다닌다.


증강현실렛시비어를 이용하면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이용자들의 평가를 볼 수 있다. 


둥둥 떠다니는 해시태그 리뷰를 모아보거나, 별점을 주고 직접 태그를 입력해 맥주에 대한 평가를 작성할 수 있다. 맥주에 대해 할 이야기가 많다면 상세 리뷰 또한 작성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평가는 온전히 이용자의 몫이다.


선택검색

마트를 탐험하는 맥알못 또는 맥주 입문자라면 렛시비어로 고민의 시간을 단축시켜보는 것은 어떨까. 



_

‘렛시비어(LetseeBeer)’

 PRICE : free

 SURFING Spot : 

– 트렌디한 맥덕에게는 비추

태평양의 멸치떼만큼 수많은 어플들 사이에서 방황은 이제 그만! 믿고 보는 어플 리뷰. 앱서핑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