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의 G-타임리스(G-Timeless) 컬렉션 신제품

모처럼 구찌 타임피스(Gucci Timepieces, 이하 구찌)의 신제품 소식을 전합니다.


구찌는 올해 클래식 워치 라인인 G-타임리스(G-Timeless) 컬렉션에 비교적 다양한 종류의 신제품을 선보였는데요. 컬러플한 마더오브펄 다이얼이 돋보이는 두 가지 사이즈(29mm & 36mm)의 여성용 쿼츠 모델서부터 남성용 오토매틱 베리에이션에 이르기까지 나름의 특색을 갖추고 있습니다.


- G-타임리스 36mm & 29mm 컬러 마더오브펄 다이얼 신제품



여성용 G-타임리스 중 이 모델은 그린, 체리 레드, 핑크, 화이트 등 컬러플한 마더오브펄 다이얼이 특징입니다. 29mm와 36mm 두 사이즈로 선보이며 공통적으로 폴리시드 마감한 스틸 케이스(한 종류만 스틸 바탕에 옐로우 골드 PVD코팅 처리함)에 시간과 날짜를 표시하는 ETA 쿼츠 무브먼트를 탑재하고, 각 컬러 마더오브펄 다이얼 바탕에 구찌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모티프인 더블 G 로고(12시 방향), 별, 피라미드, 벌(Bee), 하트 모양의 스터드를 인덱스로 부착해 컬렉션 특유의 개성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트랩 역시 각 다이얼 컬러와 조화를 이루는 컬러의 리자드(도마뱀) 가죽 스트랩을 매칭했습니다.


- G-타임리스 36mm 문페이즈 Ref. YA1264045



36mm와 40mm 사이즈로 선보인 G-타임리스 문페이즈 신제품입니다. 블랙 래커 처리한 다이얼 바탕에 컬러플한 별과 행성 모양 등을 프린트하고, 오픈워크 가공한 다이얼 중앙에는 무지개 컬러로 처리한 문페이즈 디스크가 눈길을 끄는데요. 다른 G-타임리스 모델과 마찬가지로 별, 피라미드, 벌, 하트 등 구찌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모티프들과 어우러져 한눈에도 독특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폴리시드 가공한 스틸 케이스에 무브먼트는 론다의 쿼츠 무브먼트를 탑재했습니다. 케이스 방수 사양은 50m.


- G-타임리스 40mm 오토매틱 스몰 세컨드 Ref. YA126330 (좌측 모델) & YA126334 (우측 모델)



다음 시계는 남성용 오토매틱 신제품입니다. 브러시드 가공한 40mm 직경의 스틸 케이스로 선보이며, 전체 기요셰 마감한 실버 플레이트 다이얼 바탕에 6시 방향 스몰 세컨 핸드는 블루 컬러 처리해 나름대로 클래식함을 어필합니다. 무브먼트는 ETA 2895 자동 칼리버를 탑재했으며,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을 통해 무브먼트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공식 케이스백 이미지가 없긴 하지만, 로터 중앙에는 구찌를 상징하는 벌 모양도 인그레이빙으로 추가했다고 전합니다. 스트랩은 다크 브라운 컬러의 송아지 가죽 스트랩과 스틸 메쉬 브레이슬릿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됩니다.


- G-타임리스 40mm 오토매틱 GMT Ref. YA126332



마지막 모델 역시 40mm 직경의 남성용 오토매틱 모델로서 시간과 날짜 외에 세컨 타임존(24시간)을 함께 표시합니다. 전체 폴리시드 가공한 스틸 케이스에 무브먼트는 이러한 류의 GMT 시계에 흔히 사용되는 범용 자동 ETA 2893 칼리버를 탑재했습니다. 그리고 선레이 브러시드 마감한 실버 다이얼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GMT 핸드 모양이 꽤 인상적인데요. 레드와 다크 그린 컬러로 도색한 꾸불꾸불한 뱀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역시나 아워 마커로는 별, 피라미드, 벌, 하트를 형상화한 스터드 타입의 양각 인덱스를 사용하고 있고요.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으로 무브먼트를 노출하며, 이 모델 역시 로터 중앙에 벌의 형상을 인그레이빙해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습니다. 스트랩은 스틸 폴딩 버클과 함께 다크 브라운 컬러의 악어 가죽 스트랩을 매칭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