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체중 46kg으로 돌아왔다" 아유미가 공개한 근황

(서울=뉴스1) 연예부 = 인기 걸그룹 출신 아유미가 자신의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아유미는 28일 자신의 일본 내 공식 블로그를 통해 “어른이 된 뒤 바빠져 머리나 신체를 쓰는 일이 많아졌다. 그래서인지 별로 식욕이 없는 단계가 지속되다 점점 야위어진 상태”라며 “최근 고민도 해결되고 마음의 안정을 찾은 덕택에 원래의 체중으로 돌아왔다”는 글과 함께 셀카 한 장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그의 현재 몸무게가 46kg라는 사실을 덧붙이며 “건강하고 식욕도 돌고 있어 잘 먹고 있다”고 강조했다. 하지만 공개된 사진 속 그의 모습은 여전히 마른 모습이라 눈길을 끌었다.


일본 현지에서 ‘아이코닉’이란 닉네임으로 활동 중인 아유미는 최근 일본의 ‘프라이데이’를 통해 그라비아 모델로 변신, 화제를 모았다. 그라비아 모델은 성인용 화보 활동이 대부분인데, AV보다는 한수 아래(?)지만 노출 수위 등이 꽤나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아유미의 그라비아 모델 데뷔는 성숙한 이미지로 거듭나기 위한 것이라는 후문이다. 



▶위키트리 베스트 클릭 기사 보러가기

2016년 '세계 허언증 대회'에서 우승한 사람 거짓말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282972

일진설 휘말린 '아이돌 학교' 출연자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306313

SNS 강타한 19금 '고추송' 할머니 (영상)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306293

▶위키트리 카카오 플러스친구 추가 GO!

http://pf.kakao.com/_uKFHd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위키트리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