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토비의 비밀

나의글 35장 - 텔레토비의 비밀

http://cafe.naver.com/wooliword/2808

텔레토비를 구상했던 작가는 분명히 상위 차원에서 전해주는 영감을 받아 창작을 하게 되었을 것입니다.


태양계는 태양을 중심으로 수성, 금성, 지구(달),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등이 있습니다. 일부 행성들은 또한 많은 위성을 소유하고 있기도 합니다. 흔히 토성에만 고리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허나 목성, 천왕성, 해왕성에도 고리가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목성과 천왕성 사이의 소행성들에도 고리가 있음이 발견되었습니다.


이처럼 인간의 삶이란 태양계 행성들과의 교류를 통해 펼쳐지고 있는 상황인 것입니다. 인간 의식의 파장이 행성의 고유 파장과 연결이 됨으로 인해 인간이라는 삶도 펼쳐지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팔자(八字) - 지구(달)를 제외한 8개)

신체가 송수신기가 되어 각 행성들과 신호를 주고받으며

작동을 하고 있는 상태가 바로 숨을 쉬고 있는 삶 그 자체인 것입니다.


목성은 혼의 절정 구역입니다. (4차원 영역의 정보)

혼적인 인간들의 정보가 목성의 고리에 담겨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귀신) 토성은 혼계의 마지막 구간이자 영계의 시작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5차원 영역의 정보)

영적인 인간들의 정보가 토성의 고리에 담겨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해서 이것을 아카식 레코드라고도 부릅니다. (플로피 디스크)


천왕성의 고리에는 6차원 영역의 정보...

해왕성의 고리에는 7차원 영역의 정보...

명왕성은?

고리들은 결국 은하의 중심에서 보내오고 있는 신호를 처리하는 기지국(중계소)과 같은 역할을 하고 있는 셈인 것입니다. (안테나) 이 모든 것을 솔라시스템(태양계)이라고 이해를 하시면 됩니다.


각 행성마다 고유의 자기장과 파동이라는 게 있는 것입니다.

태양도 물론 인간들에게 파장(빛, 신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장이 바로 빛이자 정보이자 주파수인 것입니다.

인간의 눈에는 안 보이는 파장도 빛으로 봐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신호를 받아 지구의 모든 생명체가 반응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DNA 구조에 따라 각기 다른 모양을 띠게 되면서 현상계에 그 모습을 드러내게 된다는 것입니다.


인간이 호흡수련을 하는 이유가 실은 주파수 대역을 올리기 위해서입니다. 숨이 고르고 깊어질수록 기(자기장)가 좋아져 주파수 대역이 올라가게 되는 원리인 것입니다. 이러한 상태에 이르려면 물론 그만큼 잡념이나 욕심과 화가 없어야 합니다.


보다 쉬운 이해를 위해 고급 주파수와

저급 주파수로 분류를 하여 설명을 하겠습니다.

고급 주파수는 상하의 파동 폭은 짧고 진폭은 깁니다. 

저급 주파수는 상하의 파동 폭은 길고 진폭은 짧습니다.

또한 4차원은 9 채널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구천계)

인간이 죽게 되면 영혼은 일단 4.5 채널로 가 지나 온 삶을 평가받은 후 적절한 단계(저장처)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기도나 명상 혹은 호흡수련을 하다 보면 귀신이 들어오게 된다거나 혹은 주화입마를 당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예수님도 사막에서 시험을 당하셨고 부처님도 마지막 고행 시에 유혹(시험)을 당하셨습니다. 이러한 단계들이 모두 4.5 채널을 지나 혼계의 절정 즉 4.9 채널까지 통과를 하게 될 때까지의 과정을  의미하는 대목인 것입니다.

해서 목성의 대적점을 호루스의 눈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사탄의 눈)


4.5 채널 단계란 알파파 상태를 의미합니다. (명상 상태)

즉 희로애락이 거의 없는 상태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깨어 있으나 평온하고 고요한 상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상태에서 주파수를 더욱 올리게 되면 귀신의 세계인 목성의 고리와 연결이 되는 것이고 여기에서 더욱 주파수를 올리게 되면 비로서야 영의 영역이 시작되는 토성의 고리와 연결이 되는 것입니다.


기도나 명상 혹은 호흡수련을 하면서 안 좋은 경험을 하게 되는 경우가 바로 목성의 고리에 의식이 걸려서인 것입니다. (집착과 애착) 인간은 쉽게 말해 다채널 송수신 기능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해서 어떠한 대상이나 인연에 대해 집착을 하거나 신경을 쓰게 될수록 그만한 저급 주파수가 나와

인연이 되는 다른 저급 주파수와 서로 간에 신호를 주고받으며 상호 간에 업장을 더욱 키워 나가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든다면 미움의 주파수에 해당되는 행성이 있을 것입니다.


이 행성에서 품어내고 있는 저급 주파수와 친하게 지낼수록 자신의 의식에도 미움의 에너지가 더욱 증폭이 되는 이치인 것입니다. 태양계 행성들은 결국 눈에는 안 보이는 의식의 정보를 보내오거나 받고 있는 상태라는 것입니다.


물론 인간들이 사용 가능한 주파수 할당량이란 게 있습니다.

무작정 주파수를 남용할 수는 없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해서 두 가지를 다 가질 수 없다는 것)

해서 저급 주파수를 포기해야만 고급 주파수를 사용할 수 있게 설정이 되어 있는 것입니다.


이 저급 주파수라는 게 실은 인간들이 흔히 인식을 하는 희로애락인 것입니다. 해서 희로애락을 줄일수록 혼의 영역을 지나 영의 영역과 연결이 되어 고급 정보를 송수신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영의 영역과 연결이 될수록 평온하고 자유로와지게 되어 있는데 이러한 현상으로 인해 상황을 판단하고

대처를 하는 데 있어서 그만큼 지혜로운 처신이 나오게 됩니다. (자연의 이치에 맞는)

이러한 현상이 가능해지게 되는 이유는 물론 상위 자아와 함께하기에 가능해지는 것입니다.

수준 높은 코치에게 지도를 받으며 살아가게 되는 상태가 되어간다는 것입니다. (인도자(목자))


소박하고 평온하게 살아갈수록 고급 주파수와 연결이 될 확률이 커지게 됩니다. 이러한 상태를 보통 무아, 무념의 상태라고도 표현을 합니다. 이러한 상태에서 더욱 무아, 무념의 상태가 될수록 고차원의 정보를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결국 나를 버릴수록 더 높은 차원의 상위 자아와 어울릴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소통, 연결)


이러한 과정을 바로 의식의 초월(진화) 과정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인간이란 결국 행성들과 신호를 주고받으며 살아가고 있는 텔레토비의 상태인 것입니다.







우 宇 리 理 교 = 우주이치 가르침 우 宇 리 理 글 = 우주이치 말씀 (늙은영혼, 하강해온영혼 위한 3차원 졸업과 복귀안내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