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슈테 오리지날, 여성용 파보니나(Pavonina) 컬렉션 위한 온라인 서비스 런칭


글라슈테 오리지날(Glashütte Original)이 여성용 파보니나(Pavoniva) 컬렉션을 위한 특별한 온라인 서비스를 런칭했습니다. 최근 시계 업계에도 조용히 확산되고 있는 일명 '컨피규레이션 시스템(Configuration System)'을 도입한 것인데요. 앞서 예거 르쿨트르, 불가리 등이 해당 서비스를 구축했고, 각 브랜드의 대표 컬렉션에 적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글라슈테 오리지날은 '컨피규레이션 시스템'을 오직 여성용 컬렉션만을 위해 개발, 제안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의 종류는 크게 두 종류인데요. 하나는 20여 가지 종류의 다양한 스트랩을 사용자 취향에 따라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는 스트랩 컨피규레이터(Strap Configurator)이고, 다른 하나는 시계의 케이스백에 원하는 메시지나 의미있는 기념일을 새길 수 있는 퍼스널 인그레이빙 서비스(Personal Engraving Service)가 그것입니다.



스트랩 컨피규레이터 서비스는 http://configurator.glashuette-original.com/de/ 사이트 접속을 통해, 인그레이빙 서비스는 http://engraving.glashuette-original.com/de/ 사이트 접속을 통해 각각 원하는 파보니나 모델부터 스트랩 종류와 컬러, 인그레이빙 메시지 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정보를 글라슈테 오리지날 매장으로 전송해 해당 모델을 준비시켜 놓을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입니다.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접속의 편의성입니다. 일례로 예거 르쿨트르의 아뜰리에 리베르소 서비스의 경우 별도의 어플리케이션을 구축해 매우 간편하게 접속이 가능하고, 컨피규레이션 시스템 외에 구매 과정에 도움이 될 만한 부수적인 정보들을 제공하는데 반해, 글라슈테 오리지날은 아직 런칭 초반이라서 그런지 이러한 편의성과 활용성 면에서 한계가 엿보입니다. 추후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개선이 이뤄지겠지요?!



참고로 해당 컨피규레이션 시스템은 올해 소폭 리뉴얼한 파보니나 신제품을 바탕으로 진행됩니다(고로 구형 모델은 해당 안됨). 스틸 외에 레드 골드, 바이 컬러(스틸 & 레드 골드), 다이아몬드 세팅(양 러그) 버전까지 크게 4가지 버전이 있으며(쿠션형 케이스 직경은 가로 x 세로 각각 31mm), 공통적으로 무브먼트는 인하우스 쿼츠 칼리버 03-02를 탑재했습니다. 스트랩 컨피규레이터를 통해 컬러플한 루이지애나 앨리게이터 가죽 스트랩을 비롯해 파보니나 라인만의 개성적 브레이슬릿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