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시리즈 배우들

스파이더맨

미국 NBC


편성채널 미국 NBC

방영기간 1981.09.12 ~ 1983.09.10

장르 TV만화

제작진 각본스탠 리,스티브 딧코



줄거리

동명의 코믹스 원작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작품

그린 고블린



이미 스파이더맨의 앙숙이라 할 수 있는 악당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특히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에서도 악당으로써 역할이 나와서 다시 한번 나올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presentation

닥터 옥토퍼스



악당들 중에 머리가 좋고 리더로써 역할이 있는 옥토퍼스도 당연히 시니스터 식스에 들어가야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영화에서 옥토퍼스가 나올 수 있는 장면이 나왔는데 만일 옥토퍼스가 맴버로 들어가게 되면 영화로써도 성공하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일렉트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에서 죽어다고 볼 수 있지만 전기인간이기 때문에 다시 나타나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래서 시니스터 맴버로 들어가지 않을까 볼 수 있는데 않나오면 다른 악당들이 나와도 상관이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개인적으로 들어오면 좋지만요)

라이노



마지막에 강력하게 나왔던 라이노는 반드시 들어가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미 애니에서도 시니스터 식스로 들어가면서 재밌게 했는데 않나오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에서 왜 나왔는지 이해가 잘 안돼네요 아무튼 반드시 들어가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진짜 외국에서도 왜 라이노를 시니스터 맴버로 들어가지 않게 만들어는지 이해가 가지 않네요 만화책에서 ...)

벌쳐



유일하게 하늘을 나는 악당으로 다음 영화에 등장하는 악당이자 시니스터 식스에 들어가야 할 맴버 중 한명이라고 생각을 합니다.(물론 그린 고블린이 비행기가 있어서 하늘은 날지만 몸에 날개를 장착하는 슈트는 벌쳐밖에 없지않나 생각을 함... 악당들 중에서)

쇼커



개인적으로 나오면 좋을 것 같은 악당들 중 후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일렉트로가 안나오면 번개대신에 중력으로 이용한 충격파로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악당이 나오면 좋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물론 나올 가능성이 있으면 하고요...)

카멜레온



변신에 귀재라 할 수 있는 악당인데 솔직히 이 악당은 나올 가능성이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물론 만일 재밌는 스토리로 나오게 되면 들어가지 않을까 생각하는 악당이라고 봅니다.

미스테리오



환상을 이용한 무기로 스파이더맨을 괴롭히는 악당인데 이 악당도 개인적으로 영화로 나오면 재밌을것 같은 생각이 드는 악당입니다. 특히 시니스터 맴버로 들어갈으면 좋을 것 같은 맴버 후보라고 볼 수 있죠

스콜피온



만일 영화가 다 슈트로 나오게 된다면 이 악당도 나와야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이 악당도 슈트라는 점에서 스파이더맨과 대결을 하면 재밌을 것 같은 맴버라 볼 수 있죠(애초에 비밀 기지 슈트에 라이노, 벌쳐, 옥토퍼스만 슈트가 나와가지고 절반만 예상하는데 개인적으로 다른 슈트들도 나오면 시니스터 식스 맴버가 암시하는 느낌이 들는데 ...)

presentation

크레이븐 헌터 



각종 사냥 도구와 무기를 통해서 사냥을 즐기는 악당으로 개인적으로 나오면 어떤 스토리로 갈지 궁금해 지는 느낌을 받는 악당입니다.(퍼니셔의 악당판이라 할 수 있는 사람이라 시니스터로 나온다면 상상이 안가네...)

presentation

툼스톤 



유일하게 몸싸움에서 지지 않는 악당으로 솔직히 일렉트로처럼 비슷한 사건으로 인해서 신체의 변화가 생기게 된 악당인데요 만일 라이노가 들어가지 않으면 대신 들어가도 괜찮을 것 같은 악당으로 생각을 합니다.(몸싸움도 있어야지 재미가 있지 않나 생각함)



이렇게 영화로 나와도 괜찮을 것 같은 악당들을 한번 올려봤습니다. 물론 리자드도 들어가야 정상인데 개인적으로 리자드보다 이런 악당들이 모여서 스파이더맨을 괴롭히면 좋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토비 맥과이어

Tobey Maguire

배우 / 제작/기획

출생 : 1975년 06월 27일

국적 : 미국

성별 : 남성

신체 : 173cm

데뷔 : 1993년 영화 '이 소년의 삶'

수상 : 2000 토론토 영화비평가협회

남우조연상

관련인물 : 루비 맥과이어(딸), 오티스 맥과이어(아들)

사이트 : 트위터

이런 키스신, 스파이더맨이기에 가능하다.


명장면 :스파이더맨으로 변신한 '피터 파커'의 첫사랑이자 짝사랑하는 '메리 제인 왓슨'의 거꾸로 키스신


당시 MTV 영화제에서 '최고의 키스' 상을 받은 그 장면. 스파이더맨 시리즈 중 역대급 키스신을 자랑한다. '메리 제인'을 구해준 스파이더맨과 그에게 사랑을 느낀 그녀가 마스크를 내리며 나누는 키스는 연출, 음악, 감정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삼박자를 이룬다. 명장면인 만큼 배우들은 굉장히 힘들게 촬영했었다고 전해진다.

스파이더맨 (2002)

액션/스릴러/SF

미국

2002.05.03 개봉

121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샘 레이미

(주연) 토비 맥과이어, 윌렘 데포, 커스틴 던스트


세상의 파워를 지배하는 남자, 

기다렸던 그 영웅을 이제야 만난다.


소심한 왕따 학생 파커. 학교 실험실에서 짝사랑하는 여학생 메리 제인에게 정신이 팔려 있는 사이, 그만 유전자 조작 거미에게 손등을 물리고 만다. 다음날 아침, 파커에겐 이상한 일들이 일어난다. 시력이 좋아져 늘 콧잔등을 짓누르던 안경이 무용지물이 되는가 하면, 앙상하던 몸매가 하룻밤 새 탄탄한 근육질로 변한다. 이런 신체 변화를 두려워하기보다 제인의 환심을 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삼는 파커. 여자를 사로잡을 돈을 모으는 데 신비한 능력을 남용한다. 그러나 늘 "가진 힘이 클수록 책임도 큰 법"이라고 충고하던 유일한 혈육 삼촌이 강도에게 살해당하자 스파이더 맨은 자기 능력을 좋은 데 쓰기로 결심한다. 한편, 파커의 절친한 친구 해리의 아버지 노먼 오스본 박사는 실험도중 사고가 일어나 괴력을 갖게 된다. 악당 그린 고블린으로 변신한 오스본 박사와 스파이더 맨으로 변신한 파커. 세기의 대결이 시작된다.

영웅이기에 감당해야할 것들이 너무 많다.


명장면 : 모든 것에 지친 영웅 스파이더맨에서 평범한 '피터 파커'로 돌아가기 위해 슈트를 버리는 그


뉴욕을 지키기 위해서 일상을 포기해야 했던 '피터 파커'. 그러나 돌아오는 것은 스파이더맨에 대한 차가운 시선뿐이었고, 결국 그만두려는 마음을 먹고 슈트를 쓰레기통에 버린다. 스파이더맨이 사라지고 도시는 엉망이 되지만 '피터 파커'는 그동안 소홀했던 일상을 돌아보게 된다. 영웅과 평범한 사람 속에서 고뇌하는 그의 감정을 나타낸 명장면.

스파이더맨 2 (2004)


액션/스릴러/SF

미국

2004.06.30 개봉

125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샘 레이미

(주연) 토비 맥과이어, 커스틴 던스트


전세계가 기다려온 

영웅이 돌아온다!


파워, 운명 그리고 사랑… 이젠 선택만이 남았다! 


유전자 조작 거미에 물려 스파이더맨이 된 피터 파커(토비 맥과이어). 모두에겐 영웅이지만 정작 자신에겐 어려운 일 투성이다. 스파이더맨의 신분을 밝힐 수 없는 상황에서 사랑하는 메리 제인(커스틴 던스트)과의 약속은 어긋나기 일쑤고, 스파이더맨에 죽은 아버지의 복수심에 불타는 친구 해리의 모습 역시 모른 척할 수 밖에 없다.


한편 피터가 존경하는 핵물리학자 옥타비우스 교수는 실험중 사고로 기계촉수를 휘두르는 악의 화신 ‘닥터 옥토퍼스’가 된다. 이제 과학재단을 운영하는 해리가 닥터 오크에게 절실한 트리늄을 빌미로 거절못할 제안을 하면서 도시 전체가 걷잡을 수 없는 위험에 휘말리게 되는데…

오해의 대가는 너무나 크다.


명장면 : 아버지를 죽인 원수 스파이더맨에 대한 오해를 풀었지만 죽음을 맞이하는 '피터 파커'의 절친 '해리 오스본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그린 고블린으로 변신해 스파이더맨을 괴롭히는 '해리 오스본'. 그 모든 기억을 잃고 난 뒤 둘도 없는 친구로 돌아오지만, 기억을 찾고 스파이더맨을 괴롭게 만든다. 그러나 아버지를 죽인 것이 그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스파이더맨을 도와 함께 싸우지만 최후에는 그를 살리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고 사랑했던 메리 제인과 절친 피터의 품에 안겨 죽음을 맞이한다.

스파이더맨 3 (2007)


액션/스릴러/SF

미국

2007.05.01 개봉

139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샘 레이미

(주연) 토비 맥과이어, 커스틴 던스트


스파이더맨vs스파이더맨

어둠이 될 것인가,

어둠에 맞설 것인가!


‘블랙 슈트 스파이더맨’의 탄생

어둠이 될 것인가, 어둠에 맞설 것인가

대중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진정한 영웅으로 거듭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토비 맥과이어). 어느 날, 스파이더맨은 외계에서 온 수수께끼의 유기체인 심비오트(Symbiote)에 감염되고 스파이더맨은 오리지날 스파이더맨에서 블랙 슈트 스파이더맨으로 변화한다. 한층 업그레이드 되고 강력해진 파워를 얻게 된 스파이더맨은 자신의 힘에 도취되어 마음껏 세상을 즐긴다.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뉴 고블린(제임스 프랑코)’이 된 해리와 물리 실험에 노출되어 능력을 얻게 된 피터의 삼촌을 죽인 진범 ‘샌드맨(토머스 헤이든 처치)’은 호시탐탐 스파이더맨을 노리는데…


더 업그레이드 된 파워

상상 초월, 더 강력해진 적

한편, 피터의 삶에서도 변화의 조짐이 보인다. 직장 동료인 에디 브록(토퍼 그레이스)이 스파이더맨을 쫒아다니며 연신 특종을 잡아 신문사의 영웅으로 떠오르며 그를 위협한 것. 하지만 브록은 스파이더맨이 자신의 여자친구 그웬(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을 위험에서 구해준 후, 그녀의 관심이 온통 그에게 쏠리자 스파이더맨에게 증오의 감정을 갖게 된다. 그리고 그가 벗어 던진 심비오트가 브록에게 전이되어 가장 강력한 악당인 ‘베놈’으로 진화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힘을 지니게 된 스파이더맨과 그를 노리는 뉴 고블린, 샌드맨, 베놈과의 피할 수 없는 사상 최대의 대결이 시작된다!

앤드류 가필드

Andrew Garfield


배우

출생 : 1983년 08월 20일, 로스앤젤레스

국적 : 미국

성별 : 남성

신체 : 179cm

수상 : 2017.02.19 제21회 새틀라이트시상식

남우주연상 외 5건

거미인간은 거미의 습성을 따라간다.


명장면 : 스파이더맨이 빌런 리자드를 잡기 위해 거미줄을 치고 기다리는 장면


인간 도마뱀인 리자드의 움직임을 감지하기 위해 거미줄을 치고 기다리는 스파이더맨의 모습은 정말 거미와 같다. 거미줄의 떨림으로 리자드의 움직임을 파악하기 위한 장치였는데, 마치 거미가 먹잇감을 잡기 위해 기다리는 모습 같아 많은 찬사를 받았다. 후에는 리자드를 거미줄로 감아 꼼짝 못하게 하는 장면이 있는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1>에서 가장 스파이더맨, 거미인간 다운 모습을 보여줘 좋은 연출로 꼽히고 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012)


액션/어드벤처/스릴러

미국

2012.06.28 개봉

136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마크 웹

(주연)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전세계를 사로잡은 영웅, 그러나 아무도 몰랐던 그의 이야기.


어릴적 사라진 부모 대신 삼촌 내외와 살고 있는 피터 파커(앤드류 가필드)는 여느 고등학생처럼 평범한 학교 생활을 하며 일상을 보내고, 같은 학교 학생 그웬 스테이시(엠마 스톤)와 첫사랑에 빠져 우정과 사랑, 그리고 둘 만의 비밀을 키워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가 사용했던 비밀스러운 가방을 발견하고 부모님의 실종사건에 대한 의심을 품게 된 그는 그 동안 숨겨져 왔던 과거의 비밀을 추척하게된다. 


아버지의 옛 동료 코너스 박사(리스 이판)의 실험실을 찾아가게 된 피터는 우연한 사고로 특별한 능력을 갖게 되고, 뜻밖의 피터의 도움으로 연구를 완성한 코너스 박사는 자신의 숨겨진 자아인 악당 ‘리자드’를 탄생시킨다. 세상을 위협하는 세력앞에 피터는 그의 인생을 통째로 바꾸어 버릴 일생일대의 선택, 바로 ‘스파이더맨’이라 불리우는 영웅이 되기로 결심하는데…


2012년 6월 28일, 스파이더맨의 숨겨진 비밀이 마침내 밝혀진다!

사랑하는 사람을 보내야만 했던 영웅


명장면 : 시계탑 아래로 추락하는 '그웬 스테이시'와 그녀를 살리지 못한 스파이더맨의 절규


그린 고블린에 의해 납치된 '그웬 스테이시'는 영웅들의 싸움에 높은 시계탑 아래로 떨어지게 되는데 이때 스파이더맨이 그녀를 살리기위해 거미줄을 발사한다. 그러나 거미줄은 '그웬 스테이시'를 살리지 못한다. 몸은 잡았지만 머리가 땅에 부�H쳐 결국 죽음을 맞이한다. 영웅의 애인으로 늘 강한 모습을 보여주던 그녀의 마지막을 보여준 연출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의 명장면으로 남아있다.


블록버스터 영화답게 화려한 액션신과 CG, 연출을 가진 스파이더맨 시리즈. 많은 사람들의 뇌리에 자리 잡은 명장면을 연출한 만큼 <스파이더맨 : 홈커밍>에 보여줄 명장면은 어떤 것이 있을지 기대를 가질 수밖에 없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2014)


액션/어드벤처/판타지

미국

2014.04.23 개봉

142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마크 웹

(주연)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진짜 전쟁은 지금부터다!


연습은 끝났다!

적이 강해진 만큼 그도 강해져야만 한다!


스파이더맨의 삶에 완전히 적응한 피터 파커(앤드류 가필드)는 거미줄로 뉴욕을 활강하며 위험에 처한 시민들을 구해주고 사랑하는 연인 그웬(엠마 스톤)과 데이트를 즐기며 행복하게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스파이더맨의 열렬한 팬이자 오스코프사의 전기 엔지니어인 맥스(제이미 폭스)는 작업 중 치명적인 사고로 자신에게 엄청난 능력이 생긴 것을 발견한다. 하지만 이 능력으로 인해 뉴욕을 마비시킨 대규모 정전사태가 발생하고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선 자신의 영웅 스파이더맨에게 공격을 당하자 배신감을 느끼고 분노한다. 여기에 해리 오스본(데인 드한)은 맥스에게 자신과 함께 스파이더맨에게 복수를 하자며 손을 내미는데…

톰 홀랜드

Tom Holland


배우

출생 : 1996년 06월 01일, 런던

국적 : 영국

성별 : 남성

신체 : 173cm

수상 : 2017.02.12 제70회 영국아카데미시상식 오렌지 웬즈데이즈 라이징 스타상 외 1건

사이트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스파이더맨 : 홈커밍 (2017)


액션/어드벤처/판타지/SF

미국

2017.07.05 (개봉예정)

133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존 왓츠

(주연) 톰 홀랜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마이클 키튼


마블 히어로의 세대교체!

“어벤져스가 되려면 시험 같은 거 봐요?”


‘시빌 워’ 당시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에게 발탁되어 대단한 활약을 펼쳤던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 그에게 새로운 수트를 선물한 ‘토니 스타크’는 위험한 일은 하지 말라며 조언한다. 하지만 허세와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피터 파커’는 세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 ‘벌처’(마이클 키튼)에 맞서려 하는데…


아직은 어벤져스가 될 수 없는 스파이더맨

숙제보다 세상을 구하고 싶은 스파이더맨

그는 과연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인가!

원피스(만화) ・ 나루토 ・ 요리 ・ 한국영화
참지 말고 힘들면 이리와 안아 줄게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