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여자라면 알아야 할 10가지 사실

매력적인 여자라면 알아야 할 10가지 사실


첫 번째,


남자친구에게 본인의 핸드백을 맡기지 마라.

이렇게 해버리면 남자친구의 스타일이 '여자친구의 짐'을 들어주는 사람처럼 보일 수 있다.

그리고 여자의 핸드백을 여자를 위한 must have item 이지 남자에게 맡기는 물건이 아니다.


두 번째,


술에 취한 그를 가끔씩은 챙겨주도록 하라.

갑갑한 사회생활에 그리고 여자친구의 여러가지 힘든 요구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모든 것들을 잘 해내고자 버텨내던 그다. 그러니 그가 마음 편히 쉴 수 있는 여자가 되어주자.


세 번째,


전화를 안 받는다고 처음이랑 다르게 왜 그렇게 변했냐고 화를 내지 마라.

정말 그 남자의 마음이 이미 떠나가버렸다면 화를 내건 말건 해결할 방법 자체가 없다. 그러니 그를 믿고 또 신뢰하며 잠시만 쉴 수 있게 해주자. 당신이 그 남자의 마음이 쉽게 떠나갈 만큼 매력이 없는 여자는 않는가?


네 번째,


옛 애인에 대하여 안 좋은 말을 하지는 말자.

어찌되었든 누군가를 만나서 사랑을 했었던 기억이 있다는 것은 좋은 것이다. 그리고 안 좋은 말은 결국 자신에게 되돌아 온다는 사실을 기억하도록 하자.


다섯 번째,


당신을 좋아해주는 남자에게 자신의 현재 사랑이 힘들다고 기대지는 말자.

그런 행동은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을 죽이는 것과 마찬가지다. 다른 남자와의 사랑이 힘들고 어렵게 느껴진다면, 혼자서 아파해라. 만약, 그게 어렵다면 당신의 마음을 힘들게 한 그 남자에게 가서 해결을 하도록 해라.

너를 좋아하는 사람은 너의 그런 모습을 지켜보는 것이 너무 힘들게 다가올 것이다.


여섯 번째,


사랑이 없는 속빈 애정표현은 하지 마라.

그냥 친구일 뿐인데, 왜 그렇게 하면 안되느냐고? 당신의 그런 행동에 착각하고 마음 졸이는게 바로 남자다.


일곱 번째,


남자는 결코 여자의 지갑이 아니다.

남자들이 여자의 소비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태어난 것은 아니지 않는가. 돈을 내지 않는다고, 밥을 사지 않는다고, 그런 남자는 쪼잔하다고 욕하지 마라. 계산할 때 아무런 말 없이 휙 나가버리는 여자라던가 자신의 밥값도 계산 못하는 그런 여자가 훨씬 더 꼴불견이다.


여덟 번째,


자신의 친구들 앞에서 남자친구를 욕하지 마라.

자기를 사랑해주는 사람이다. 그런 사람을 자신이 챙기지 않으면 또 누가 챙겨줄까


아홉 번째,


절대로 다른 남자들과 비교는 하지 마라.

그 남자는 당신에 대한 불만이 없을까?


열 번째,


최선을 다하여 열정적으로 사랑하라.

언제나 그렇듯 사랑을 하고 나서 후회를 하는 쪽은 덜 사랑했던 쪽이다.

음식 ・ 요리
UETV / 영화돋보기 / 일반인요리 / 민스쿨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