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뉴 컬렉션 :: 비스트 컬렉션

버버리가 선보인 새로운 컬렉션, 비스트

이번에 버버리에서 선보인 새로운 컬렉션인 비스트 컬렉션은 말 그대로 비스트였는데요, 버버리가 선보인 의상 속에 있는 디자인들을 자세히 보면 다 동물이나 새 모습을 하고 있어서 알아봤더니 이번 컬렉션은 중세 영국의 고전 필사본에 나타나는 허구의 새와 동물들의 삽화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을 했다고 하네요!

이번 버버리의 비스트 컬렉션에서는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프린팅 기법 뿐만 아니라 자수나 아플리케, 또는 자카드의 형태가 많이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신선한 느낌이 들고 묘한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이번 버버리 컬렉션에서 가장 눈 여겨 봐야하는 부분은 디자인도 그렇지만 컬러도 눈 여겨 보게되었는데, 그 이유가 오커 옐로우나 탠, 초콜릿 등 15가지 이상의 컬러들이 사용되어 다양한 컬러를 경험할 수 있는 것 같네요!

또 버버리의 시그니처 소재들이 다양하게 믹스되었고, 이번 컬렉션에 있는 스카프 역시 여러가지의 소재들이 사용되어 비스트 컬렉션에 독특한 디자인들이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표현 기법 중에서도 아플리케가 많이 사용되어 버버리만의 장인정신을 느낄 수 있어 좋은 것 같네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