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스킨 썸머애슬레저 라인 출시!!

요즘에 애슬레저 룩이 완전 대세 라서 애슬래저 룩 찾던중에

'단스킨'

바디 수트인데 여러가지로 활용할 수 있어서 완전 좋고!

색상 파스텔 톤이라 크~ 넘나 예쁜것

청바지랑 레이어드해서 입으니 더 예쁜것 엄지척!

바디 수트 라인도 너무 예쁘고

뒷부분에 포인트로 요런 귀염귀염한 리본까지

너무 예쁘죠!!

크롭 탑은 핏이 ...ㅎㄷㄷ

몸매 완벽 보완해줘서 여성분들 몸매고민 확날려 줄 것 같은데용!?

바디수트랑 크롭 탑이랑 같이 입어줘도 예쁘고~

크롭 탑이랑 레깅스랑 같이 입어줘도 너무 예쁘죠!

<사진출처 :@jinny_fit /@yoga_jihye>

*인스타그램 이미지는 인스타그래머 분들의 동의 하에 사용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단스킨 해시태그 검색 하니까 운동하시는 분들이

단스킨 제품 입고 찍은 사진들 많더라구요 ㅎㅎ

실제 착용 사진 보니까 핏도 더 예쁜 것 같고

운동할때 입으면 운동이 더 잘될 것 같은 느낌?


저처럼 단스킨 더 궁금하신 분들은 인스타그램이나 공식 홈페이지

방문해 보세용~

http://danskinactive.co.kr/

인스타그램 :@danskinactive_kr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