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셋째주 점성타로 별자리별 주간연애운(7월 16일~22일)

이번엔 시크릿타로카드로 7월 셋째주 연애운을 뽑아보았네요:)


점성술로 보면 1하우스(어센던트)는 본인이고 반대편 7하우스가 결혼의 집이라..

그런 의미로 별자리들의 상생을 적은 거에요.

물론 각자의 출생천궁도를 보면 7하우스 자체 보단 다른 별이나 별자리가 결혼과 연애를 잘 보여주는 사람이 많겠죠~^^

그러니... 누구를 특정해서 뽑은게 아니라 요즘 떠오르는 천궁도의 모습을 보고 뽑은 것이니..

그저 일반적인 상황일 뿐일 수도 있다는 점~ 감안하시고 즐겨주세요♥


언제나 그렇듯 제 연애운은 어센던트 별자리 기준입니다.

상담은 공지를 봐주세요:)

http://blog.naver.com/fairyland81/221022208764


양자리 - 태양

좋은 인연을 만들거나 지금의 인연이 더욱 의미있는 관계로 발전해나갈 수 있을 듯하다. 서로를 향한 소통이 발랄하고 원활한 모습이 많이 포착되고 있으니 소개팅이든, 취미활동이든 사람들과 즐겁게 어울릴 수 있는 곳에 자주 출몰해보는 것이 좋다.


천칭자리 - 완즈 2

자꾸 성가시게 굴거나 뭔가 가로막혀 답답한 사람이 있는가? 앞으로 꽤 오랫동안 영향을 받을 것 같으니, 잘라내고자 한다면 단칼에 거절하고, 내 사람이라 생각한다면, 그 사람을 방패삼아 그늘에 안주하는 마음으로 자신을 낮추거나 해야할 듯 하다. 연인과 함께 할 휴가로 해외여행도 좋을 듯.

양자리들이 봤을 땐 자신의 연애가 승승장구하는 느낌이 들테고, 천칭자리의 입장에선 다소 이 연애 상황이나 연인의 반응이 답답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을 듯. 뭐든 생각하기 나름이지만, 천칭 특유의 긍정의 힘으로 이겨나가길 바란다. 화이팅!



황소자리 - 달

당신의 연인이 혹은 연애가 무언가 커다란 힘의 원리에 의해 끌려간다고 느끼는 일이 있을 수도 있겠다. 그러면 그럴수록 더욱 속으로 생각이 깊어지고 상상력만 높아질 수 있으니 다소 주의가 필요하다. 스스로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두렵고 막막하고 서로의 뜻도 잘 전달되지 않는다고 느낄 것. 연애를 하다보면 여러 상황을 만나고 더욱 관계가 깊어질수록 관계되는 사람도 많아지는 반작용이라고 여기고 지킬 것만 잘 지키며 유연하게 대처하도록 하자.


전갈자리 - 킹 소즈

연인이 스스로 자기 것을 가지고 현실적인 조력자가 될 능력을 갖출 것으로 보인다. 다만 그것을 자신이 별다른 자격지심이나 자존심 등으로 잘 받아들일 수 있느냐는 별개의 문제인 듯 하다. 연인은 자기 살을 내어주며 어쩌면 바라는 것이나 무언가 관계의 우위를 점하려 할지도 모르지만, 그게 나쁜 것만은 아니다. 관계는 원래 무엇이되었든 서로 주고 받는 것이니까.

자존심과 자격지심이 커다란 타이틀이 되는 시기가 되지 않을까 싶다. 다행히 요리조리 날랜 동작과 눈치와 센스로 잘 피해갈 재주가 없진 않아 보이니 고구분투하여 살아남길 바란다. 너무 칼과 창으로 무장할 필요는 없다. 적당히 찔릴 곳은 찔려주고 대신 보상을 받아내는 것도 현명한 대처가 될 수 있는 시기.



쌍둥이자리 - 바보

연애라 하면 기존에 감성을 자극한다던가 필이 꽂힌다던가 해야 하지 않나..하며 생각해왔는데 이 사람은 조금 낯설다! 이렇게 사람을 만나고 이렇게 관계를 쌓아나가고 감정을 느낄 수도 있구나~라고 알아나가게 한 사람일 듯. 본인은 연애감성 충만한데, 상대는 좀 진중하고 다소 반응이 뜨겁지 않은 사람을 만나게 될 수도 있겠다. 언제나 연애는 많은 사람을 만나봐야 한다지 않은가..일단은 겪어보면 그 사람의 진면목을 알게 될 것.


사수자리 - 펜타클 7

연애운은 충만하니 최근에 알게 된 사람이 있거나 만나기 시작한 인연이 있다면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나갈 수 있을 듯. 그 사람은 다소 리드를 하거나 주관대로 하고자 하는 성향을 보일 듯. 그간 애인이 안 생겨요~했던 사람들이여~ 직장, 친구, 소개팅, 여행 그 어디에서라도 인연이 닿을 것이니 집에서 방콕하지 말고 움직이시라~ 이런 기회가 흔치 않으니.

사랑하고 또 사랑하시라. 그러려면 상대를 만나야겠지? 만나려면 무엇을 해야할지 조금만 생각해보면 될 것. 평소 자주 다니지 않던 곳이나 독특한 아이디어를 통해서도 인연은 만날 수 있을테지만, 잘 움직이려하지 않으니 문제.



게자리 - 전차

끊임없이 돌진하여 끝내 사랑을 쟁취해낼 수 있을 운이 들어온다. 그리 지위가 높진 않더라도 진중하고 침착하게 말을 고르는 상대의 모습에 믿음과 신뢰가 더해진 것 같다. 당신의 연인은 연애에도 적응이나 성숙해지기 위한 조련이나 훈련이 필요하다거나 서로를 성장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고 있는 것 같다. 그러한 노력이 연애나 결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인지 잘 생각해볼 필요는 있다.


염소자리 - 퀸 완즈

이제 그만 열정적일 것 같은데 어디서 또 그런 저력이 나오는지 모르게 하루하루가 새롭고 버라이어티한 연애라이프를 펼치고 있지 않은가? 그게 아니라면 무언가 드러내려 하는 것과 감추려고 하는 것들 때문에 오해나 다툼이 있을 수도 있겠다. 상대의 정직하지 못한 모습에 실망하는 중이라면 굉장히 괴로운 일일텐데...

언제나 끝이라고 다 왔다고 생각했던 일이나 관계를 보면 숨은 복병은 안도하는 순간 뒷통수를 때리는 식이다. 자신도 상대도 100% 다 안다고 자신하는 것은 관계를 이어나가고 발전시키는데 별 도움이 되지 않는다.



사자자리 - 죽음

당신을 웃게 하고 즐겁게 하는 것이 바로 연애와 결혼에 관한 것이라면. 또 한편으로는 그 연애와 결혼이라는 사건이나 이상향 때문에 이도저도 꼼짝 못하게 괴롭게 여기고 있지 않을까 싶다. 이제 그만 악덕고리를 끊어내고 이 결혼과 연애라는 명제와 그 상대를 어떻게 굴복시킬지, 스스로 이 문제를 이겨낼 때이다. 사실 그리 큰 결심보다 작은 발견으로도 변화의 틈이 생긴다면 그것이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확실한 결과를 가져오기도 한다.


물병자리 - 여대사제

연애운이 엄청 활발하게 들어온다기 보다 자기 사람, 자기 것을 지키려 불물 가리지 않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본래 대외적으로 보여주는 것에 민감하고 자존심이 강한 연인이 감정에 충실해지고 당신을 더욱 아끼고 보살피는 모습을 보여주려 할 듯. 동시에 직관적으로 당신이 만약 딴 생각을 하고 있을 때 귀신같이 알아차리거나 더욱 오버해서 상처를 입게 될 수도 있겠다. 토닥토닥이 필요한 때.

하고 싶은대로 마음껏 했다가는 상대가 상처를 입을지도 모르지만, 확실한 보상으로 당근을 주며 당신은 숨통을 좀 트이는게 나을지도 모른다. 사자자리들은 약간 전전긍긍하다면, 물병자리들은 별 대수롭게 여기지 않을지도 모르니, 언제나 연애는 쌍방이 똑같이 생각하고 사랑하는건 아닌게 확실하다.



처녀자리 - 펜타클 5

매력적인 사람을 짝사랑하며 끙끙 앓고 있다면 꿈 깨라고 하고 싶다.한동안은 혼자 그 매력남, 매력녀에 대해 군침 흘리고 있겠지만, 현실적으로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없다는 것은 본인도 이미 알고 있지 않을까 싶다. 처녀자리들의 이번 주 연애는 좀 밖으로 드러내서 관계를 맺어나가긴 어려울 듯 하다.


물고기자리 - 완즈 8

당신의 연애가 너무 빠르게 앞서나가고 있는 것은 아닌지 누군가는 조금 경계를 하게 될 수도 있을 듯하다. 연애에 있어서 상대를 배려한다기 보다 둘 사이에서 자기표현이 더 자주 드러나고 감정이나 언변도 보다 저돌적이되고 그대로 어느 무리에 갖다두면 딱 왕노릇하기 좋아 보일 정도이지 않은지. 그것도 매력으로 느낀다면 좋은 베필이겠지만, 처음 만난 사람이 이럴 수도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하고 소개팅을 나가도록 하자.

한쪽은 연애가 비교적 희망적인데, 한쪽은 그 희망이 꿈 속에서나 있을법하다. 하지만 그 희망적인 쪽도 제대로 자신을 표현할 단어를 고르지 못하고 상대의 기대를 꺾는다면 빠른 속도로 희망이 날아가버릴테니 유의해야 할 것.
별자리 이야기와 별자리운세 보실 분들은 네이버블로그로 오세요:)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행복하길 바라니까.
hyunToT
6
3
0
냥병장 신고합니다!
animalplanet
32
4
2
그만이 조용히 열차에서 내렸다
simplepoems
9
4
0
Video
어떤 샷건에 얽힌 슬픈 이야기.jpg
real896pc
22
3
5
[펌] 여자가 보내는 호감/비호감 신호.manhwa
real896pc
36
16
2
짤줍_570.jpg
goodmorningman
119
9
22
나.
jjerr
4
1
0
닿길
jjerr
13
5
0
지금 30대의 고등학생 시절 사진.jpg
real896pc
31
8
13
재롱부리던 너구리를 사살한 경찰, 격분한 주민들
GGoriStory
21
1
5
네가 그렇다.
hyunToT
4
2
0
롱패딩을 싫어하게 된 계기
real896pc
78
10
7
지금 난리난 버스 승객 갑질 사건 + 근황추가
leavened
50
5
11
얄미운 여자가 있대요 10대가 보는 얄미운 여자는~ 얼굴이 예쁘면서 공부까지 잘하는 여자. 20대가 보는 얄미운 여자는~ 성형수술을 했는데 티도 없이 예쁜 여자. 30대가 보는 얄미운 여자는~ 결혼 전에 오만 짓 다하고 돌아쳤는데도 시집가서 떵떵거리고 잘 사는 여자. 40대가 보는 얄미운 여자는~ 골프에 해외여행에 놀러만 다녔어도 자식들이 대학에 척척 붙어주는 여자. 50대가 보는 얄미운 여자는~ 먹어도 먹어도 살 안찌는 여자. 60대가 보는 얄미운 여자는~ 건강복도 타고 났는데 돈복까지 타고난 여자. 70대가 보는 얄미운 여자는~ 자식들에게도 효도 받지만 서방까지 멀쩡해서 호강시켜 주는 여자.
www1369987
38
7
2
GIF
살면서 한번쯤은 필요한 깨알꿀팁 모음.zip 3탄 (초스압주의)
ggotgye
153
318
7
공중파의 흔한 출생의 비밀.jpg
Roadst
19
9
1
바람피는 남자 심리와 원인
naaso
5
5
0
남자들은 공감하는 현실 친구 우정.jpg
real896pc
36
3
10
인류 역사상 가장 황당하게 발견된 조미료
real896pc
21
4
2
(웃긴짤)행복했던 시간들..
acb3114
36
10
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