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방샤방] 넷플릭스 헤비유저입니다. 뽑아주세여

1. 성별: 여자

2. 나이: 30대 초반

3. 이유: 영화관으로 만들려고 이사온 집인데 그렇게 활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엉엉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곰돌이랑 동거중인 사람입니다. 저 곰으로 말할 것 같으면 집에서 혼술할 때 술친구도 해주고 무릎 빌려줘서 베고 낮잠도 자고 추우면 저렇게 이불처럼 덮고 있기도 한 멀티유즈 동거곰인데요. 아 집소개를 해야하는 게시물인데...


제가 살고 있는 집은 이렇게 복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저렇게 텅텅 빈 집에 살고 있는건 아니고요, 인테리어를 하시려면 짐이 없는 상태의 집을 보시는 것도 필요하겠다 싶어서 첫 이사날 찍어놓은 사진을 올립니다. 원래의 목표는 2층에 프로젝트를 설치한 뒤 맞은편 전면 창에 설치해놓은 블라인드로 프로젝트를 쏴서 영화관으로 만들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세우며 이주를 해왔습니다. 그런데 참... 각도가 잘 안나오더라고요.



그래서 1층 식탁 위에서 쏘는 것도 시도를 해보았는데 밥먹는 식탁에 올려놨다가 치웠다가를 반복하는게 영 귀찮고 어수선하고 마음에 들지 않더라고요.



이렇게 한 번 해봤었으나, 영화 볼 때마다 또는 게임 할 때마다 다시 각도잡고 설치하고 설치고 하는일이 영 매 번 쉽게 되는일이 아니다보니 결국은 그냥 쇼파에 누워서 12인치 짜리 서피스로 넷플릭스를 보며 지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눈이 아파요. 허리도 아파요. 그리고 이렇게 짜잔 꾸며놓고 저뿐만 아니라 친구들이랑 같이 즐기려고 들어온 집인데 이렇게 썩히고 놀리는것도 너무 아깝습니다.


그래서 뽑아주세요!!!

이번에 뽑아주시면 이벤트 지원했던 빙글러 분들 초대해서 집에서 알콜이 함께하는 상영회 하고 인증샷 올릴게요. >_<

PS. 데코릿님 잘생기셨어요. 어깨도 멋있으세요.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