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강남 열애' 결국 인정, 디스패치 사진 보니 "후드에 마스크 , 차 타고 데이트"

유이 '강남 열애' 결국 인정, 디스패치 사진 보니 "후드에 마스크 , 차 타고 데이트"


유이 '강남 열애' 결국 인정, 디스패치 사진 보니 "후드에 마스크 , 차 타고 데이트"14일 연합뉴스 보도로 유이와 가수 강남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당사자인 유이가 "연인이 아니라 편한 사이일 뿐"이라고 주장하다 결국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열애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리얼 예능'의 진수로 꼽히는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며 관계가 발전했고, 3개월가량 교제를 이어오고 있다.연합뉴스는 이들이 각자의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강남의 차를 타고 데이트를 즐겼다고도 전했다.하지만 이 같은 보도에 유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황스럽다"며 "'정법'을 통해 친해지긴 했고 만난 적도 있다. 하지만 이걸 열애로 보는 건 슬프다. 지금은 열심이 일하는 중"이라고 밝혔다.하지만 디스패치의 보도 사진을 보고 상당수 네티즌이 의구심을 제기했다.

디스패치 측 보도사진을 보면 강남은 모자에 후드를 눌러쓰고 마스크까지 했고, 유이도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다.친한 연예인 두 사람이 단순히 밥을 먹는다고 생각하기에는 무리가 따르는 복장.이 같은 차림새로 강남의 차에서 내린 유이는 자신의 집으로 들어가던 중 문자메시지를 보내고, 잠시 후 두 사람은 다시 만나 얼굴을 가까이 바짝 가져다 대며 포옹했다.이후에야 인사를 하고 유이는 집으로 들어간다.또 다른 당사자인 강남은 입을 다물고, 끝없이 의혹이 이어지자 유이는 결국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