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 카리스마"…'크리미널마인드' 손현주·이준기·문채원, 포스터 공개

tvN ‘크리미널마인드’가 NCI팀 메인 포스터와 3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tvN 첫 수목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가 손현주, 이준기, 문채원, 유선, 이선빈, 고윤까지 NCI 멤버들의 위용이 돋보이는 NCI팀 메인 포스터와 3인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공개된 NCI팀 메인 포스터에서는 팀장인 강기형(손현주 분)부터 김현준(이준기), 하선우(문채원), 나나황(유선), 유민영(이선빈), 이한(고윤)의 각기 다른 강렬한 카리스마가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3인 포스터는 “막을 수 있어. 우리가 그들처럼 생각한다면”이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스토리 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 시키고 있다. 손현주(강기형 역)는 긴장감 서린 표정을 한 채 총을 겨눈 상태로 과연 그가 저격하고 있는 이는 누구일지 관심을 모은다. 이어 이준기(김현준)는 심각한 상황을 마주한 듯 매서운 눈초리를 보이고 있어 그를 이토록 자극 시킨 일의 실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문채원(하선우)은 매사 이성적이고 진중한 성격답게 깊은 상념에 잠긴 얼굴이다.


이처럼 공개된 포스터를 통해 범죄 심리 수사극 ‘크리미널마인드’가 지닌 독보적인 분위기는 물론 각 캐릭터가 지닌 성격을 고스란히 엿볼 수 있어 드라마를 기다리는 팬들을 한껏 설레게 하고 있다. 나이도 성향도 전혀 다른 멤버들이 NCI라는 하나의 팀을 이뤄 어떠한 팀워크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북돋고 있다.


한편, ‘크리미널마인드’는 미드 ‘크리미널마인드’의 한국판이자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 전세계 200여개 국가에서 방영되며 2005년부터 13년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초장수 인기 미드 ‘크리미널마인드’는 미국 ABC Studio에서 제작한 시리즈로 tvN에서 세계 최초로 리메이크에 나섰다.


오는 26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기사 원문: http://entertain.naver.com/read?oid=311&aid=0000755425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