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비스, 한국아동청소년 그룹홈 협의회 자동 물걸레 청소기 후원

오토비스가 지난 11일 한국아동청소년 그룹홈 협의회에서 아동들이 생활하고 있는 그룹홈에 자동 물걸레 청소기를 후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 : 오토비스>


한국아동청소년 그룹홈 협의회는 2000년에 결성돼 현재 약 400여 개의 회원 시설이 함께 활동하고 있다. 2003년 아동복지법 개정을 시작으로 아동그룹홈 제도의 확립과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해 노력해 온 단체다.


이날 진행된 전달식은 양 대표 간 인사를 시작으로 후원의 취지를 설명하고 오토비스 기업을 간략히 소개한 후, 기념사진촬영 및 다과 시간을 갖는 순으로 진행됐다.


한국아동청소년 그룹홈 협의회 안정선 회장은 “그룹홈에 아이들 여럿이 생활하다 보니 자연스레 잦은 청소로 애로사항이 많았는데 후원 소식을 듣고 매우 기뻤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아동 그룹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날 후원이 진행된 자동 물걸레 청소기는 ‘그룹홈 소풍’을 비롯한 김포 및 경기북부지역 그룹홈 10곳에 전달된다.


오토비스 최태웅 대표는 “청결한 생활 공간은 아이들의 건강과 직결되어 있어 매우 중요한 문제”라며 “오토비스 자동 물걸레 청소기로 그룹홈의 아이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토비스 자동 물걸레 청소기는 1분에 2000회 이상 앞뒤 왕복운동하는 2개의 구동판을 통해 습도가 높은 여름철 바닥 찌든 때 및 세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허리를 굽힐 필요 없이 두 손가락의 힘만으로도 바닥 물걸레 청소가 가능해 주부들 사이에서 선호하는 스마트 가전이다.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