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 힐링

만일 상대의 입장을 고려하지 않고 나를 위한 방식으로 실행한다거나, 나만을 생각하는 이기심이 바탕에 깔려있다면 참된 힐링을 일어나지 않는다. 내가 비워진 상태에서 나는 그저 통로가 된다. 그 통로에 힐링의 에너지가 흐르며 상대방에게 전달된다. 힐링을 받는 입장도 마찬가지이다. 상대방이 주는 치유의 에너지를 내가 온전히 받아야 한다. 그 과정에서 나는 사라지고 오직 에너지의 흐름만이 존재하게 된다. #웰빙 #힐링 #빈탕 #사라짐 #에너지 #흐름 #도연스님

카이스트 물리학도에서 출가의 길을 택한 도연 스님의 에세이, 『누구나 한 번은 집을 떠난다』. 자존, 관계, 공부, 소통 등 정신적인 독립을 위해 필요한 지혜들을 전하고 있습니다. 
 도연 스님은 카이스트에서 물리학도의 꿈을 키우다가 자신에게는 그러한 삶이 행복할 수 없음을 깨닫고는 돌연 출가를 결심했는데요. 이 책에는 출가 전 대학에서 방황하던 시절부터 출가 후 10년 동안 수행을 하면서 대안학교, 봉사단체 등 다양한 현장에서 좌충우돌 부딪히는 시절까지, 그간에 얻은 값진 깨달음들이 담겨 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