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신의 탑-하늘의 정원 ~아바벨 온라인~' 4주년 업데이트 제 2탄

아소비모 주식회사(본사:도쿄도 토시마쿠 /대표이사:콘도우 카츠노리)는 스마트폰용 3D 액션 MMORPG <신의 탑-하늘의 정원 ~AVABEL ONLINE~>에서 정식 서비스로부터 4주년을 맞이한 것을 기념하여 연속 업데이트의 제 2탄을 실시하였다. 게임은 GooglePlay、App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로부터 4주년을 기념한  대형 업데이트의 제 2탄으로 마리오네스트나  파이어 블링거 등의 제 7 상위직에 강력한 EX스킬을 추가하고 제7상위직의 EX스킬 링이 총 8종 등장하였다. 또한 새로운 배틀 콘텐츠「방어전」을 공개하였으며「방어전」은 수많이 밀려오는 몬스터로부터 방어 목표를 지키는 것으로 스코어를 얻는 배틀 콘텐츠이다.  다양한 방어 목표를 전부 다 지키기 위해서는 팀의 호흡이 꼭 맞아야 하므로 온라인 게임에서만 즐길 수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그 이외에도 최대 50명의 길드원이 참가할 수 있는 강림 던전이 등장, 그리고 많은 요청을 받고 있었던 성별 변경 아이템의 추가, 초보자를 도와주는 퀘스트 협력 시스템「협력 의뢰 게시판」의 신설 등 아바벨 온라인을 한층 더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추가하였다. 전직 기능이나 마이 룸 기능의 향상, 스킬의 발란스 조정 등 더욱 편리한 기능을 추가한 대형 업데이트이다.


▲ 전황을 바꾸는 일격! 제 7상위직 EX 스킬 등장!

 상위직의 스킬을 전부 습득하면 다룰 수 있는「EX 스킬」에 제 7상위직의 스킬을 추가하였다.전용 퀘스트를 클리어해서 「EX 스킬 링」을 입수하면 습득할 수 있다. 


《제 7상위직의 EX스킬》


▲ 아군과 호흡을 맞춰 사수하라!  신규 콘텐츠「방어전」등장

새로운 배틀 콘텐츠 '방어전'을 추가하였다. 레벨 30이상의 플레이어가 참가할 수 있으며 밀려오는 수많은 몬스터들로부터 방어 목표를 일정 시간동안 지켜내면 성공한다. 최대6명이 동시에 입장할 수 있으며 공략의 열쇠는 친구랑 호흡을 맞춰 방어 목표를 효률 좋게 수비하는 것이다. 방어 도중에 다양한 추가 미션을 클리어하면 스코어가 가산되고 전투 종료 후 스코어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비디오게임 ・ 모바일게임 ・ PC게임 ・ 게임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게임 뉴스는 이제 그만, 디스이즈게임이 당신의 인사이트를 넓혀드립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