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방샤방)너무나도 절실한 사회초년생입니다!

성별: 남자

나이: 25세

안녕하세요! 영화를 너무나도 하고싶어서 고등학교부터 대학까지 영화관련 학과에 진학하며 공부를 하다가 잠시 꿈을 접고 일을 하고있는 25살 사회초년생입니다.

저는 너무나도 예쁜 여자친구와 양가허락하에 혼인신고만 하고 같이 살게 되었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새로 입주하는터라 인테리어조차 제대로 못하고 있습니다...ㅜㅜ

지원을 받지않고 시작하는 점과 이런 쪽으로는 아무런 경험도 없기에 여자친구랑 굉장히 막막해하며 걱정만 늘어가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여자친구가 그러더라고요. "나도 옷도 사고싶고 예쁘게 꾸미고 싶다."

그 말을 듣고도 아무것도 해줄 수 없는 제 자신이 너무나도 슬펐습니다.

그러면서 그러더라구요. "다 괜찮으니까 우리의 집을 함께 예쁘게 꾸며보자." 라고요.

그 말을 듣고나서 생각하던 와중에 이런 멋진 이벤트를 발견했고 이렇게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여자친구도 저도 영화를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연애초에도 계속 저희끼리 이야기를 했던 부분이 언젠가 우리가 함께 살게되면 우리만의 멋진 영화관이 있으면 좋겠다 였습니다.

그저께인가 여자친구와 함께 영화 돈의맛을 다시 보는데 영화 속에서 다같이 하녀를 보는 장면이 나오는데 여자친구와 함께 "와... 부럽다..." 라고 말하며 어이없어서 웃었던 기억이 납니다.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멋진 선물을 해주고 싶습니다.

원하는것들을 많이 못해줘서 기가 죽어있는 저에게도 큰 선물이 될거같습니다.

저희의 첫 시작에 예쁜 희망의 꽃가루가 되어 줄 이 이벤트! 정말 간절합니다!

두서없이 적은 저의 넋두리섞인 지원서를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기대라는것이 참으로 무서운것이지만 그래도 기대를 하며 멋진 꿈을 꾸며 결과를 기다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