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비인두암' 투병, 팬들 "보고 싶습니다"

김우빈 비인두암 투병, '빨리 그리고 건강하게 돌아오라' 16일 김우빈의 소속사 싸이더스HQ 공식 인스타그램에 김우빈의 팬들이 보낸 생일 축하 카드가 올라왔다./'싸이더스HQ' 인스타그램 캡처


김우빈 비인두암 투병 중 팬들 응원, '천천히 빨리 그리고 건강하게 돌아오길 바란다'


[더팩트 | 강일홍 기자] 비인두암 투병중인 배우 김우빈에 대한 팬들의 응원메시지가 공개됐다.


16일 김우빈 소속사 '싸이더스HQ'는 인스타그램에 김우빈의 팬들이 보낸 축전 카드를 올렸다.


사진은 김우빈의 모습이 찍혀 있는 와중에 그의 생일을 축하하는 문구가 적혀있다. 사진 속 문구 속에서 팬들은 "천천히 빨리 그리고 건강하게 돌아와 주길 바란다"며 "29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보고 싶습니다"라고 적혀 있다. 그만큼 팬들이 김우빈에 대한 그리움과 기대가 큰 상황이다.


스타들의 응원도 이어지고 있다. 배우 강하늘은 28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가진 '스포츠 경향'과 인터뷰에서 김우빈을 걱정하며 쾌유를 빌었다. 그는 "김우빈과 함께 한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있다"며 "진심을 다해 김우빈의 완치를 간절히 바란다"고 걱정했다.


김우빈의 연인 배우 신민아도 활동을 잠시 중단하고 연인의 완치에 도움을 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김우빈과 신민아가 식사하고 있는 모습을 봤다며 함께 찍힌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다.


한편 김우빈이 걸린 비인두암은 인두 중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비인두에 생긴 암을 말한다. 인두암은 전체 인구 0.5% 정도만 걸리는 희귀암이다. 특히 병이 상당히 진행될 때까지 증상이 없어 뒤늦게 발견하는 경우가 많다.




신개념 종합지 더팩트가 한 발 빠른 뉴스, 재미있는 뉴스, 감동이 있는 뉴스를 전해드립니다. http://www.tf.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