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영입때문에 희생당할 PSG 선수 6인 ㄷㄷㄷㄷ

그야말로 네이마르 이적으로 핵폭탄급 연쇄 이동이 가능한 수준입니다. 네이마르의 이적료와 주급 수준을 본다면 어쩌면 당연한 수순입니다. 아무리 PSG라도 출혈없이 이걸 감당하긴 힘들겁니다.


이미 르퀴프를 비롯한 프랑스의 언론들은 네이마르 영입에 대비한 방출 대상으로 6명의 선수를 곱았습니다.

1. 디 마리아


프랑스의 모든 언론들에선 디 마리아의 이탈을 필수로 보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디 마리아는 지난 시즌 거액의 몸값으로 PSG에 합류했습니다.


르 파리지앵을 비롯해 디 마리아는 PSG가 산체스와 네이마르를 노린다는 이야기가 나왔을때부터 줄곧 정리대상으로 점처졌던 선수입니다. 에메리 감독과 사이가 좋지 않다는 이야기도 있는대다 지난 시즌 기대한 만큼 씹어먹었던 수준은 아니라 이런 이적설이 나는듯 합니다.

2. 루카스 모우라


드락슬러의 영입으로 입지가 매우 좁아진 루카스 모우라 역시 유력한 방출 대상입니다. 유망주 시절부터 거금의 이적료로 PSG에 넘어와 쏠쏠한 활약을 해줬던 루카스 모우라였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네이마르 이적설에 거의 필수 요소처럼 방출 대상으로 꼽히고 있는 루카스 모우라입니다.

3. 벤 아르파


지지난시즌 니스에서 미친 활약을 하며 빅클럽으로 다시 이적한 벤 아르파였지만 결국 다분했던 똘끼때문에 PSG에서 또다시 불협화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번에 미국 투어 명단에서도 빠지면서 사실상 네이마르와는 상관없이 이적하는게 유력한 선수 중 하나였습니다.

4. 헤세 로드리게스


레알 마드리드에서 청운의 꿈을 안고 이적한 헤세였지만 프랑스 리그 역시 그에게는 녹녹치 않았습니다. 당초의 기대와는 달리 미흡한 모습을 보이며 1년 만에 네이마르 이적에 일조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5. 크리호비악


지지난 시즌 세비야의 유로파 우승에 중추적인 역할을 했던 크리호비악 역시 방출 대상입니다(벌써 1년만에 영입해온 선수들 4명째임 PSG ㄷㄷㄷ)


부상도 있었지만 크리호비악은 나올때마다 존못이라 사실상 실패한 영입으로 본다고 합니다.

6. 오리에


이번에 다니 알베스가 깜짝 영입되며 사실상 이적이 가까워짐


사생활에서 구설수가 꽤 많은 선수기도 하고 시즌 중에 벤 아르파와 대판 싸우기도 하는등 여러모로 잡음이 많은 선수라 PSG도 내치려고 하는 모양입니다. 뫼니에도 있고 알베스도 있으니 말이죠.


르퀴프에서는 이정도면 네이마르의 어마어마한 주급을 FFP에 걸리지 않고 감당할 수 있을거라 내다봤네요. 근데 진짜 하나하나 쟁쟁한 선수들인데 네이마르의 위엄이라고 해야할지 이걸...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