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휴가 부산여행코스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휴가로 부산을 다녀왔습니다!~!!!!!!!!

겁나 좋은 것 (๑>∀<๑)

너무 좋은 곳이 많아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려 돌아왔습니다. (예~ 소리질럿!!) ι(`▽´)ノ

첫번째로 제가 간 곳은 부산 서면에 있는 공중정원 이라는 타코 집 입니다.

공중정원이라는 이름 때문인지 식물들이 많았어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인생샷 하나 건질 수 있는 아주 좋~아~

자꾸 생각나 너 말고 타코…. 정말 생각나네요.. 다시 이때로 돌아가고 싶다…

연어가 들어간 타코를 먹었는데 정말 처음 먹는 타코였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여러분들도 부산 가지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두번 먹겅 세번 먹겅 ㅠㅠㅠㅠㅠ

저 음식들을 여자 두명이 먹었다는 건 안 비밀

*영업시간 : 12:00 - 02:00

이제 배도 채웠으니 소화시키러 가야겠죠?

타코집에서 버스 15분만타면(슬픈 뚜벅이 인생) 쌈마이웨이 촬영지 호천마을에는 남일바가 있다!!!.

바로 GO!

호천마을 남일바 너무 이쁘고 좋은데 오르막길~ 내리막길~ 휴대용 선풍기 꼭 챙기시길…

15분정도 힘겹게 올라와 남일바에 도착하였습니다… 후아후아

하아~ 올라오는데 너무 힘들었지만 너무 좋은 남일바 촬영당시 사용했던 소품이 그대로,,

밤에는 야경 때문에 더 예쁨예쁨할 듯 합니다..ㅜㅜㅜ

우측에는 쌈마 배우들의 싸인.. ♡

…….내려가기가 너무 두려워… 택시탔습니다…..

이번 여행 테마는 사치 여행인건가….허허 이렇게 편하게 택시를 타고 해운대로~!

해운대에 완전 핫 플레이스 카페 인스타에도 많이 올라오는 카페인데요 바로 엣지993 입니다. 카페 바로 앞에 바다가 보여서 좋고 카페도 잘 꾸며져 있어서 커플이나 친구들끼리 인생샷 하나 건지기에 딱~!

걸리적 거려서 죄송합니다.ㅎ 엣지993은 1층보단 루프탑이죠(*ฅ́˘ฅ̀*)♡

목요일이라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주말에는 대기표까지 받는다고 하네요 역시 핫플레이스

아침에도 이쁘지만 밤에는 야경 때문에 더 이뻐요 ㅜ 광안대교도 보인답니다

완전 인생샷 각

*영업시간 : 11:00 - 01:00

그.리.고

광안리에서만 판다는 바로 그 양초 캔들/디퓨저 ssoak쏙 입니다.

바다 쏙 캔들 바다에 담아 쏙 이라고 이름을 지었다는… 완전 예쁜 캔들입니다.

디퓨저와 캔들 모두 다 이쁘고 향도 엄청 좋아서 무엇을 살지 고민을 많이 했어요

이게 바로 행복한 고민. ٩(๑>∀<๑)۶

몽땅 다 사고 싶지만 나는 월급쟁이

디퓨저/캔들 구입시 원하는 카드/문구 선택이 가능합니다

넘나 조녜스러운 것.. ㅠ﹏ㅠ) 아주 내 맘에 쏙~ (p`>ω<´q)

기념품으로 사가기 딱 좋고 선물로도 아주 좋은거같아요

이 맛에 돈..버는 구나…. (ง •̀_•́)ง

*영업시간 : 12:00 - 20:30 (일요일 휴무)

이번에 소개할 곳은 로즈랜드 라는 광안리해변 근처 카페입니다.

카페 이름에 맞게 내부에는 꽃들과 파릇파릇한 식물들이 있어요

바로 앞이 바다 바닷바람 쐬면서 커피한잔의 여유

여기도 사진찍기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너무 예뻐… (ノ◕ヮ◕)ノ*:・゚✧

근데 얼굴이 안 예쁜게 함정

*영업시간 : 평일 10:00 - 23:00 / 주말 9:00 - 23:00

여기 말고도 감천마을, 더베이 101도 갔어요 부산 정말 볼것도 많고 정말 좋은 휴가를 보냈습니다.

더 소개해드리고 싶으나 올릴 사진이 마땅히 없네요 ㅠ

부산의 핫플만 모아서 소개시켜 드렸는데요 아직 휴가 안 가셨으면

여러분들도 꼭 한번 가보셨음 좋겠네요. ꒰◍ˊ◡ˋ꒱੭ु⁾⁾♡

모두 즐거운 휴가 보내세요~ 다음에 다른 흥미돋는 이야기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ω・。) 뿅~!

페르시안 파워을집사 고양이/스마트폰/IT/기타 여러가지...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