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추천 스파 3

보라카이에 가면 꼭 해야할 한가지가 마사지죠! 1일 1마사지는 해야 보라카이를 다녀왔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마사지가 유명하고 또 마사지샵들이 많이 있어요. 그 많고 많은 마사지 중 여행자님들께 인기있는 스파 세 곳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사실 소개드릴 스파 외에도 많은 스파들이 유명하지만 모두를 소개하기엔 보라카이에 스파가 너무 많아요 ㅠㅠ


1. 마리스 스파

마리스 스파는 보라카이 3대 스파 중 한곳이라고 해요. 페어웨이 리조트 내에 있어서 청결도나 시설이 훌륭하다고 해요. 마사지를 받기 전 한국인 직원의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페어웨이 리조트의 전용해변과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수영장은 유료 / 1인당 100페소)


TIP. 예약 전 미리 말씀하시면 픽업을 일찍 받아 수영장 혹은 전용해변에서 놀다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2. 보라 스파

사실 당연한 말이지만 마사지는 마사지사분들의 실력에 따라 만족도가 달라진다고 해요. 많은 분들이 추천을 했는데 만족하지 못한 분들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어요. 보라스파는 그 중 마사지사분들 실력의 편차가 작다고 해요. 그 때문인지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갔다고 하네요.


보라스파의 대표 마사지는 꿀마사지에요. 대부분의 고객님들이 꿀마사지를 선택한다고 하는데, 후기를 보면 꿀의 끈적함이 싫었던 분들도 계시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 한 가족여행이시라면 아동성장마사지 또는 보모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보모서비스는 유료서비스로 현장에서 200페소를 지불하시면 된다고 해요.





3. 아마라바스톤 스파

보라카이에서 너무 유명한 라바스톤 마사지. 그 라바스톤 마사지의 원조가 이 아마라바스톤 스파라고 해요.

원래는 상호가 라바스톤스파였는데, 라바스톤 마사지샵들이 하도 많아져서 헷갈리지 말라고 상호를 변경했다고 합니다. 아마라바스톤에서는 마사지를 받는 동안 입고 간 옷을 세탁해주는 세탁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해요.

(단, 이염이 쉽게 되거나 단독 세탁을 해야하거나 고가의 옷은 세탁을 맡기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100% 용암돌 원석을 사용하는 아마라바스톤 스파. 고풍스러운 일본 저택 느낌의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 아마라바스파의 특이사항은 다른 스파들과는 달리 픽업이 제공되지 않는다는 것이에요. (데얼에서 예약시)

미팅을 하고 미팅장소에서 개별 이동을 해야한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세요 :)



보라카이 마사지는 미리 예약을 하는게 현장결제보다 훨씬 저렴하다고 하니 꼭 데얼이 아니어도 여행을 떠나기 전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더 많은 여행 정보가 궁금하다면?

>>> 네이버에 'THERE'을 검색하세요!

자유여행자의 그곳, THERE Tour & Activity Platform 그곳에서 꼭 해야 할 한가지 액티비티는 THERE에서 예약하세요! www.okthere.co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