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이적 후 바르셀로나 농락한 PSG

드디어 네이마르의 PSG 이적이 공식발표 됐네요. 와,,,,, 네이마르가 이렇게 PSG로 가다니.... 진짜 2달 전만해도 생각도 못했던건데ㅋㅋㅋ

돈이 많이 들긴 했지만 이번 이적시장에서는 PSG가 승리를 거뒀다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PSG는 바르셀로나에 선수를 뺏기지 않고 네이마르를 데려왔기 때문입니다.

그렇습니다. 이적시장 초반 PSG는 바르셀로나에게 베라티를 뺏길뻔 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베라티는 이적하지 못했고 되려 네이마르라는 거물을 건져올렸죠.

그리고 네이마르의 이적이 기정사실화 된 오늘 새벽 PSG 공식 트위터는 이런 사진을 올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공교롭게도 사진의 주인공은 이적시장 초반부터 바르셀로나와 이적설이 났던 마르코 베라티 ㅋㅋㅋㅋㅋ 제대로 바르셀로나에 한방 먹이는 PSG 트위터 담당자 ㅋㅋㅋㅋㅋ

의도를 눈치챈 바르샤 팬들이 여기에 달려들어 댓글로 지난 시즌 레전드 경기였던 16강 2차전 사진 올리고 난리 났네요 ㅋㅋㅋㅋㅋㅋ

아시다시피 시즌이 끝나고 베라티는 바르셀로나 이적을 추진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바르셀로나와 베라티 개인간의 협상은 이미 합의했던걸로 알고 있었습니다.


베라티 역시 '지금 아니면 바르셀로나 못간다'라고 단장한테 말했다는 기사가 흘러나올 정도로 노골적으로 이적을 원했죠. 훈련 불참 이야기까지 나올 정도였으니 말이죠.

설상가상 이비자에서 같은날 같은시각 메시와 베라티가 같은 공간에 있었던 사진이 유출되면서 파스토레의 주최로 메시가 베라티를 설득했다는 보도까지 흘러나오며 PSG 팬들을 열불터지게 했죠.


실제로 그 후로 베라티는 더욱 강경한 태도를 보여줬지만 PSG는 초강경한 태도를 보이며 결국 베라티가 꼬리를 내리게 되는 결말을 맞이했습니다.


PSG 팬들이나 구단 관계자들 입장에서는 이번에 네이마르를 이렇게 데려온게 얼마가 들었든 통쾌할 수 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팀의 핵심 선수를 뺏길뻔 했다가 되려 초핵심 선수를 뺏어온 상황이니 말이죠 ㅋㅋㅋ

GIF

여튼 많은 잡음 속에서 이적하게된 네이마르인데 슈퍼스타에게는 그에 걸맞는 책임감과 부담감이 당연히 따르는 거겠죠. PSG에서 새로운 도전 꼭 성공하길 바랍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