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봐 드립니다 : 짝사랑에 관하여_

어휴

이렇게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할 줄이야..

모든 분들을 다 봐 드릴 수는 없지만 타로가 도움이 될 수 있을 만한 분들께는 최대한 답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타로는 어떤 정해진 운명 또는 완벽한 것, 절대적인 것이 아니라 다만 '조언자' 또는 '길잡이' 정도로만 생각하셔야 한다는 것 다시 말씀 드릴게요. 그렇기 때문에 너무 심각하거나 큰 질문에 대한 답변은 드릴 수가 없었어요. 점을 봐 드릴 수는 있지만 점의 결과에 따라 마음이 많이 움직이게 하고 싶지는 않았거든요.


너무 풋풋한 고민이 들어와서 오늘은 그 분에게 집중하여 답변을 해 드리도록 할게요.

다른 분들도 답변을 드릴 수 있는 분들께는 댓글로 틈틈히 답을 남기고 있으니 기다려 주세요 :)


@sssso091 님이 남기신 고민에 대한 타로의 조언입니다.


고민은 아래 주소를 누르시면 보실 수 있어요.

풋풋한 사랑에 관한 고민이랍니다.

https://www.vingle.net/posts/2175685

여러분들도 보시고 이 귀여운 분들께 조언해 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ㅋ



*

풀이


고르신 카드는 '절제', '황제', '태양' 카드입니다.

[절제] 절제. 통제. 융화.독려. 중도.

나를 돌아보고 행동을 다시 돌아보라는 메세지를 주는 카드입니다.


절제 카드는 신중을 뜻합니다. 연못 위의 천사가 눈을 감고 양 손에 든 잔의 물을 집중하여 조절하고 있지요. 감정을 절제하고 또 집중하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마음에 빗대자면, 님에 대한 감정을 조절하려 하는 상대방을 뜻하는 것이기도 하겠지요. 천사의 붉은 날개, 그리고 가슴의 붉은 장식은 상대가 님에게 품은 열정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상대는 님에 대한 마음을 겉으로 드러내고 싶지 않아 하고 있어요. 때문에 평정을 유지하려고 애씁니다. 천사의 양 손의 잔에 찬 물은 님에 대한 상대의 감정이라고 볼 수 있겠지요. 연못에 하나만 담근 발이 물을 조심하고 있음을 알 수 있고, 이는 다시 말해 자심의 감정이 요동치는 것을 조심하고 있다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님에 대한 마음은 매우 조심스럽고 신중해요. 생각보다 님에게 향하는 마음이 자꾸 커지는 듯 해서 두려워 하는 것일 수도 있겠네요.


산 너머 왕관모양의 태양은 먼 훗날을 계획하는 상대방의 생각이기도 해요. 님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조금 더 지켜봐야 겠다는 상대방의 의지겠지요. 즉, 당신에게 마음이 있는 것은 확실하지만 자신의 감정을 쉽게 드러내지 않고 신중을 기하려 한다고 카드는 이야기 합니다.


*



어쩌면 결과도 이리 귀여운지.

귀여운 사랑들이 부럽군요 ㅎㅎ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