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시계의 반항아!

사실 그렇다,

시계를 모르는 사람.

즉, 시계의 구조 및 부품에 대해서 알지 못하는 호갱들은 시계에 어떤 무브먼트가 씌였는지 어떤 오토매틱이 들어가있는지 관심이 없을 수 밖에 없다. 왜? 모르니까...


모르다보니, 그냥 브랜드 인지도만 믿고 몇백을 써가며 산다. (원래 명품이란게 그렇지만...)

충분히 더 높은 퀄리티에 훨씬 나은 디자인을 가질수 있는데 말이다.


시계에 관심이 너무 많은 나는 꽤 괜찮은 브랜드를 알아냈고, 다음주면 그 이쁜이가 도착한다.(설레설레임)

브라스 웨잇이라는 놈이다. (회사는 미국이고, 제작은 스위스 와 미국 제품마다 상이)


대략, 이 회사의 비젼은 이렇다 ;

- 최근 시계 제작 업체들의 불필요한 유통 마진과  늘어난 마케팅 비용으로 인해 시계의 값이 비싸지고 있습니다.  '가격에 거품을 빼고,정직하게 좋은 품질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이자, 소비자와의 약속입니다.- 최근 시계 제작 업체들의 불필요한 유통 마진과  늘어난 마케팅 비용으로 인해 시계의 값이 비싸지고 있습니다.  '가격에 거품을 빼고,정직하게 좋은 품질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이자, 소비자와의 약속입니다.


이러한 약속이 우리에게 커다란 이익을 가져다 주지는 않습니다.이러한 약속이 우리에게 커다란 이익을 가져다 주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소비자에게 진짜 '가치'를 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소비자에게 진짜 '가치'를 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


캬- 솔직히 나는 이글에 충동이 일어났다...지름신 -o-

빨리 제발 다음주가 왔으면 좋겠다. 시계 보고싶어ㅜㅜ

남성스트리트패션 ・ 다이어트 ・ 뉴스와이슈 ・ 테크스타트업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