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면 입고싶어지는 컬러, RED! 어떻게 입을까?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 괜히 생각나는 작년겨울의 기억. 그리고 크리스마스. 벌써 거리에는 캐롤이며, 트리장식이 눈에 많이 띄죠? 그러면 입고싶어지는 빨강!! 빨간 모자, 빨간 스웨터, 빨간 머플러, 빨간 코트!! 겨울 옷은 자주 세탁하기가 어려워 어두운계열의 색상이 많잖아요. 이 때 포인트 주기도 좋은 레드색상. 레드는 색이 강해보이지만, 의외로 어울리는 색이 많아서 수월하게 코디할 수 있어요. 먼저, 모노톤과 레드를 함께 입으면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어요. 네이비 컬러와의 조합은 더욱 깔끔해 보이고요. 그리고 앞서 말했듯이, 보색인 초록에 색조를 약간 바꾸고(웜톤으로) 채도를 낮추면 올리브그린이 되는데, 이 색상과 레드를 함께 입으면 따뜻한 이미지를 줄 수 있어요. 민트와 스카이블루는 빈티지하면서 독특한 느낌을 주고, 그리니쉬옐로와 함께 입으면 사진에서처럼 생기있는 느낌이 연출되요. 그리고... 레드와 베이지는 정말 잘 어울린다는것! 또 의외로 상아색! 레몬말고 노란색에 흰색 탄, 크레파스 색상에 있는 상아색!! 이 상아색과 레드가 정말정말 잘 어울린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색 조합이에요~ 다음엔 상아색과 레드를 코디한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그리고 네이비 티셔츠에 있는 스트라이프 줄도 레드라는거. 패턴에 있는 색과 같은 색의 의류나 소품을 착용하면 자연스럽게 패턴을 소화할 수 있어요. 패턴과 프린팅 옷 코디도 다음에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옷 정보 후드집업: H&M 스트라이프 티: 텐바이텐 롯데몰김포공항점 레깅스: 세컨스킨 민트가디건: H&M

꼴로리는 프랑스어로 컬러의,배색이라는 뜻입니다. 마음껏 움직이는 아이들과 몸이 마냥 무거운 임산부에게 불편함을 감수하면서 예쁜 옷을 입으라고 강요할 순 없겠죠? 그래서 꼴로리는 독특한 컬러매치와 편안한 소재를 선택해 이지클래식 코디법을 제시합니다. 제가 모아둔 여러가지 옷을 응용해, 또는 만들어 여러분께 도움을 줄 예정입니다. 꼴로리는 모든 임산부와, 아이들을 사랑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