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부를 위한 단 하나의 웨딩 플레이스

예비신부를 위한 단 하나의 웨딩 플레이스엘타워 그레이스홀


예비신부를 위한 단 하나의 웨딩 플레이스를 꼽으라면 바로 엘타워 그레이스홀이다. 우아하고 품격 있는 공간에서 차별화된 테마 웨딩을 실현할 수 있다.

엘타워는 웨딩홀로서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춘 서울 강남의 웨딩 공간이다. 지하철 3호선 및 신분당선 양재역과 바로 연결되고, 서초·양재 IC와 남부순환로, 강남대로 등이 가까워 수도권과 지방 하객 모두 편리하게 오갈 수 있다. 뛰어난 입지 조건 외에 엘타워가 신랑신부 사이에서 유명한 이유는 차별화된 테마 웨딩을 치를 수 있는 그레이스홀 때문이다.


엘타워 그레이스홀은 프랑스어로 ‘성’이라는 뜻의 ‘샤토(Château)’를 디자인 모티프로 삼아 기존의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콘셉트에 고전적 품격을 더한 공간이다. 이곳에 국내 최초로 오페라나 뮤지컬의 무대 미술을 도입해 메인 무대 배경이 예식 흐름에 따라 다양한 테마의 무대로 바뀌는 테마 웨딩을 연출할 수 있다.


커플만의 웨딩 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이 대세인 요즘, 엘타워 그레이스홀의 테마 웨딩은 남들과 다른 스페셜 웨딩을 꿈꾸는 신랑신부에게 가치 있는 웨딩을 선사하기 충분하다.


그레이스홀은 웨딩 포토 테이블이 특별하다. 웨딩 포토 테이블은 웨딩홀을 안내하는 역할은 기본이고 신랑신부의 결혼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공간이므로 이곳을 찾는 모든 이에게 감동을 줄 수 있게 꾸몄다.

신부대기실은 아늑하고 편안하게 연출했다. 무엇보다 신부가 지인과 사진 촬영을 할 때 가장 많이 노출되는 소파 뒤 벽면을 꽃처럼 피어나는 블루밍 아트월로 디자인한 점이 돋보인다.


신부대기실을 환하게 비추는 조명 장식은 아트월과 같은 블루밍 샹들리에로 꾸며 신부와 하객을 더욱 빛내준다.신부대기실에 지인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의자를 넉넉히 준비해놓은 점도 눈길을 끈다.


웨딩 코스 요리는 엘타워 다른 홀과 마찬가지로 실전 경험이 풍부한 각 분야 셰프로 구성된 조리팀이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한 메뉴를 제공해 하객의 입맛과 취향을 사로잡는다.


자료제공 엘타워(02 526 8600)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뉴스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