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한테 제대로 빡친 바르샤 보드진

네이마르가 PSG로 이적한 후 처음으로 바르셀로나 선수들과 재회의 기쁨을 나눴습니다.


메시, 수아레즈, 피케, 라키티치, 알베스, 더글라스 등 이적한지 정말 얼마되지 다시 만나게 됐네요. 아마 네이마르 아들 생일 잔치인가 이런걸로 다들 모였다고 합네요 ㅋㅋ

오랜만에 SN 형들이랑도 만나고

피케형 참교육도 시켜주고 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이건 이적하기전 피케가 '네이마르는 남는다' 트윗을 패러디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는 남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여기에 찬물을 끼얹는 이들이 있었으니

그야말로 이번 이적시장에서 바르셀로나를 최고의 비호감 클럽으로 만든 바르셀로나 보드진이 되시겠다.


바르셀로나 보드진은 바르셀로나 선수들이 네이마르와 함께 사진 찍은 것에 대해 굉장히 불쾌하고 화가 나 있는 상태라고 (출처 카데나세르)

보드진과 선수단이 틀어지게 된건 피케가 네이마르의 이적 사실을 미리 알고 있었음에도 자신들에게 이야기 하지 않은 것 때문이라고 합니다.


피케는 메시의 결혼식때 이미 네이마르가 이적할 것이란걸 알고 있었지만 이를 보드진에 말하지 않았고 그 보복으로 디렉터인 펩 세구라는 엘클라시코에서 패배 후 피케를 공개적으로 비판했습니다.


즉, 보드진은 바르샤 선수들이 네이마르와 사진 찍어 올린걸 자신들을 빡치게 하기 위한 일종의 장치로 봤다는 겁니다;;;;;

고작 사진 하나 찍은거 가지고 이렇게 난리를 치다니... 이런 보드진은 처음이네요;;


참 어이없는게 바르샤 보드진은 요즘 바깥으로도 이리저리 싸우고 다니면서 안에서도 불화를 만들려고 한다는 겁니다.


현재 네이마르의 빈자리를 메우기 위해 바르셀로나는 리버풀과 도르트문트를 굉장히 귀찮게 하고 있습니다. 선수의 탓으로 돌릴 수 있지만 이적 상황을 영리하게 콘트롤 하지 못하고 지저분하게 끌고 가는건 브도진의 탓도 일부 있습니다.


사실상 이러면 다른 어떤 클럽들도 바르셀로나에 대한 존중보다는 기피대상이 될 것 입니다. 사실 그간 바르셀로나 보드진이 그다지 일처리를 잘한다는 느낌은 없었는데 이번에 제대로 터져버리게 됐네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