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 빵꾸가 난게 틀림없습니다.

주차장까지 걸어가다가 샤워하게 생겼네요 ㅠㅠ

맑은 하늘 좀 보고싶다요!!!!

오늘 폭염이래매 기상청놈들아~!!!

이러다 급 생각난 제주도 놀러갔던 사진~♡

저 제주도 하늘 우리동네에 갖다놓구 싶어요.

사실.. 제주도 놀러가고 싶음 후후...

많이 바꼈다던데~ (바가지는 그대로겠지만..)

비도 오고 그래서 주절주절~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1박2일]에 나왔던 황매산의 그림같은 사계절 풍경.jpg
GomaGom
23
19
2
한라산은 처음이지.. .
SeakHunYoon
6
0
0
해운대 웨스틴 조선 호텔(Feat.돈지랄)
jessie0905
55
15
35
[시골경찰] 사진작가로 활동중인 이정진의 재능기부
water101
65
10
5
궁둥이댄스중인냥님!
jhhj4860
45
9
6
GIF
ㅋㅋㅋㅋㅋ한마리 키우고싶다
animalplanet
20
2
0
Video
웃긴 고양이 사진을 골라서 그려요
meinyou
84
33
3
말을 해야 안다
readingtime
55
16
1
부산에 가며는..
hupobum
34
15
3
영하 10도가 너무나도 추웠던 냥이
moongkle
59
12
7
할머니가 생선을 드시지 않는 이유
uruniverse
99
18
18
제주맛집3
findjeju
7
10
1
강원도 인제 자작나무숲 드론샷
Joyster8
3
1
0
세계의 날씨를 눈으로 보자 #자연의 #경이로움
sayosayo
28
22
2
책속의한줄. 말그릇
Bookhacker
20
14
2
hkyung0105
29
15
1
소길댁 이름으로 블로그에 올라왔던 이효리 사진들
ggup
72
27
3
포도나무, 바다에 가다 (1) 사이좋은 둘. 나무가 포도 방석으로 가서 앉았네요. 호기심호기심 바다에 도착했습니다. 너무 파랗고 예쁘죠. 평일이고 늦 여름이라 사람도 없고 좋네요. 우리 포도. 바다 좀 다녀본 강아지라 바다에서 좀 놀줄 압니다. 신나게 뛰는 포동동~ 네 발이 모두 땅에 닿은적이 없을지경 ㅋㅋㅋㅋ 텐트 안 풍경입니다. 뒤에 나무가 귀엽네요~ 엄마아빠 간식에도 관심관심 애기들 물도 주고~ 아빠와 셋이 바다 구경~ 너무 예쁜 광경이라 순간 뭉클했네요 나무는 가방안에서 빼꼼. 뭐좀 꺼내려고 가방을 들었는데 너무 무거워서 깜짝놀랐어요 ㅋㅋ 나무 어딨나 요깄네! 목을 쭉 빼고 밖을 구경중인 나무 바다가 익숙한 동동은 차분~ 즐겁게 쉬다가 돌아왔어요! 사진이 많은데 아직 정리를 다 못해서 일단 주요장면(?)들만 올려봐요 히힛. 둘 데리고 신나게 바다구경 하고 잘 먹고 잘 쉬어서 뿌듯해요. 예쁜 사진들도 많이 찍었어요~ 얼른 정리해서 바다에 간 포도나무 2탄으로 올릴게요 :)
myPODO
66
3
23
흑백으로 남기는 오롯한 추억! 서울 흑백 사진관 4곳
dateseoul
34
72
1
가을에 꼭 가봐야 할, 전국 '풍경호수' TOP 7
dateseoul
76
224
2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