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겟한 미니언 토미카 너뮤나듀 예쀼당

밥 토미카

ㅎ0헿ㅅ 졸귀 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장난감이 움직이는대로 도리도리❤
rlawngml961008
43
6
10
워터볼 같은 "전구 플라워 하바리움"
Reila
17
18
1
GIF
건담 덕후의 재활용 클라스
Jcyj0524
130
37
11
'또' 전세계 피규어 덕후들 난리나게 만든 한국 회사의 7번째 피규어.JPGIF
Mapache
78
34
4
GIF
드디어 뿌야를 데리고 왔어요!! 얼마전에 알바하는 곳에서 점장님께서 뿌야선물을 줬는데 다행히 잘 가지고 놀더라고요ㅎㅎ 점장님 감사합니다♡
2Hyo
18
0
3
다크나이트 오프닝 씬 디오라마 마스터 사이즈 작업기:)
AJcustom
64
7
12
구판 msv 1/144 자쿠탱크 한구석에 있던 구판들을 처리하고 있습니다~ㅠㅠ 개인적으로 자쿠를 좋아해서인지 자쿠탱크는 프로모션도 잘 나온거같아 아주 만족스러운 작업이였습니다. 구판을 시도해 보고싶으신분들께 "자쿠탱크" 추천드리고싶네요.
HosunYu
4
1
2
피규어 장인 근황.jpg
ihatecocacola
61
12
3
36,000원어치 문구점 후기!!! (추억회상)
ssurory3
8
0
1
아이들의 동심을 파괴하는 장난감 디자인
sosimplestory
21
6
7
아내 협조 하에 만든 흔한 유부남의 취미방
ggotgye
88
29
11
겨울 창문 데코
orora1628
72
93
4
중요한건 돈이 아니야 "메세지"지. 다크나이트 조커 디오라마 작업기
AJcustom
73
12
24
에브리타운을 또 하나 만들었습니다. 몰랑이를 본 순간 이건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ㅎㅎ 이번에는 만드는데 좀 오래 걸리긴 했지만 그래도 결과가 만족스러워서 좋습니다. 저도 몰랑이처럼 스케이트 타러 가고 싶어지네요
respectyou
81
5
8
시앙로미가 매일 내방에 놀러온다 .. 내가 놀아주는거 알고 로미는 옆에서 냥냥 한다^^* 장난감 조금 흔들아줬더니 다가오는 로미! 뒤에있던 시앙이도 슬금슬금 노리다가 한방에 폴짝 ~ 등 위에 장난감 올려놨더니 도망간다 물어도 보고 .. 옆에있는 로미표정 (로미둥절?) 그럼 너도한번 해볼까? 시앙이랑 똑같은 포즈 ㅋㅋㅋㅋ 물어버린다 컁 !
rlawngml961008
32
2
5
"hello Vincent" 반고흐 디오라마 프로젝트 작업기
AJcustom
67
12
34
요즘 핫하다는 액체괴물을 만들어보았다
kwonkwonkwon
118
27
23
남는 합판쪼가리들이 아까워서 잔재주좀 부려봤습니다😅
AJcustom
61
10
17
시앙로미 겨울옷 새로샀어요 ~~❤❤ 근접샷 올릴게용 ㅎㅎ 놀아주고나니 새빨개진 코의 로미 기엽나용??ㅎㅎ 장난감 흔드니까 눈 땡그랗게 변한 시앙이의 근접샷❤ 표정이 아주 귀염귀염 로미는 비스듬히 ~ 폰에 장난감 가리니까 고개를 옆으로 쏙
rlawngml961008
36
1
7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