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성으로 알아보는 FW 트렌드~!!!

바로 어제~!! 여름이 지나면 더위도 가시고 선선한 가을을 맞이하게 된다는 '처서'였죠! 그치만 엄청난 폭우와.. 잠시 비가 그친 사이에는 너무너무 더웠다는 ㅠㅠ


그래도 아침 저녁으로는 꽤나 가을 냄새가 나는걸 느끼시는 분들이 여럿 계실터~~ 그리하여, 오늘은 속성으로 알아보는 FW 트렌드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첫번째로는 바로 '레드(RED)' 인데요~! 올해 팬톤에서 발표한 2017년도 색상 중 하나가 '그레나딘 레드(Grenadine red)'였죠 붉은 계열로 석류즙이라는 뜻을 나타낸다고 해요.





패션지 엘르 미국은 뉴욕, 밀라노, 파리 패션위크 직후 "올가을의 컬러는 두말할 것 없이 레드다. 이번 시즌의 레드는 '파워 레드'로 불릴것"이라고 평했다고 해요 위에 첨부된 펜디와 코치의 FW 컬렉션컷으로 충분한 설명이 되었겠죠~?


올 시즌 레드 트렌드를 이끈 지방시 또한 레드 컬렉션에 걸맞는 호라이즌 백을 선보였는데요 도시적이고 세련된 실루엣과 컬러가 너무 이쁘네요!!





셀레나 고메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이슈가 된 '코치(COACH)'의 "셀레나 그레이스 백" 메인백도 강렬한 레드 컬러로 딱!!!!!! 올 가을겨울.. 파워 레드가 정답이긴 한가봅니다..


컬렉션 착장처럼 머리부터 발끝까지 레드로 무장하는건 실생활에서는 힘드니 가방, 신발 등 레드 아이템을 활용한 레드 포인트룩에 도전해보아요~



2. 체크





두번째는 바로 체크패턴입니다!!! 샤넬과 토리버치등 여러 컬렉션에서 타탄 체크, 샤넬 체크, 하운드 체크 등 다양한 체크 패턴들을 보여주면서 17FW에도 체크가 강세할 것을 귀띔해주었는데요!




이번 시즌에는 체크패턴 중에서도 '태터솔 체크(tattersall check)'가 많이 보였답니다~! 태터솔 체크는 두가지 색으로 만들어져 번갈아 변하는 격자무늬를 뜻한다구 해요~ 이번 시즌 옷장 속 태터솔 체크를 꺼내 입은 당신은 이미 패.셔.니.스.타 (ㅋㅋㅋㅋ)


코트, 자켓, 스커트, 팬츠 등 다양하게 적용되었던 체크 아이템들~! 쇼핑욕구를 마구마구 일으키는 이쁜 아이템들이 너무 많네요. 스타일리쉬해보이는 가장 쉬운 방법은 체크 아이템을 활용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3 플라워패턴



!!!!! FW에도 플라워패턴의 활약은 계속 된다~~ 마지막은 바로 '플라워 패턴' 입니다!!




여러 브랜드에서 FW 시즌에 맞춰, 톤다운된, 좀 더 빈티지스러운 플라워 패턴 제품들을 선보였는데요~! 저는 너무 화려한 플라워패턴보다 이런 빈티지 플라워 패턴이 더 이쁜것 같아요 (개취)


얼마전 이슈 되었던 고아성님의 공항패션 속에서도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플라워 원피스 보고 참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연예인들은 발 빠르게 트렌드에 맞춰가고 있었군요!! 속성으로 알아보는 17FW 트렌드!! 오늘의 포스팅 어떠셨나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모두들 멋쟁이가 되어보아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