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라탄이 맨유에 오기 위해 포기한 것들

즐라탄이 돌아왔습니다!!!!!!!!!!!!!!!!!!!! 맨유팬들 쏴리질러!!!!!!!!!!!


이 형은 복귀도 역시 예사롭지 않음ㅋㅋㅋㅋ 여하튼 즐라탄이 돌아와서 너무 좋은데 한 편으로는 굉장히 미안한 부분이 있어요. 몰랐는데 즐라탄이 포기한게 꽤 많은거 같더라구요?

무려 50%나 주급 삭감


주급은 36만 파운드 가량 주급 18만 파운드


즐라탄이 맨유에서 꽤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었나봐요. 그 악명 높은 에이전트인 라이올라를 데리고 있는데 이런 계약을 맺은거 보면 말이죠.

출처

또 하나는 바로 등번호 입니다. 아시다시피 지난 시즌 즐라탄은 등번호 9번을 맡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 잠시 계약이 만료됐을때 루카쿠가 영입됐고 루카쿠에게 9번이 돌아갔죠.


재밌는건 루카쿠가 9번을 갖기 전 즐라탄에게 물어봤다고 합니다.


"루카쿠가 저한테 그러더라구요, '브로 내가 9번 가져도 됨?'"


"난 너가 어려워 할 정도의 수준이 아녀. 난 네가 행복하고 환영받는 다는 느낌을 받길 원혀"


"그니까 9번은 너 가져. 근데 10번은 내거다. 그게 우리가 한거에요."


출처 http://www.mirror.co.uk/sport/football/news/zlatan-ibrahimovic-reveals-feelings-towards-11047700


등번호도 쿨하게 넘긴 라탄이형임 ㅠㅠㅠ 이 형님 그냥 다 퍼줘....ㅠㅠ

돈도 주고 등번호도 주고

개인적으로 자존심이 굉장히 쎈 선수라 이런 부분을 포기했다는게 놀라워요. 즐라탄이 맨유가 아주 맘에 들었던 모양입니다.


벌써부터 자신의 복귀날짜를 잡아가고 있는거 보면 맨유에서 다시 뛸 날을 정말 기다리는게 보여집니다! 나도 보고싶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