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치] 메이웨더 VS 맥그리거, 파이터의 시계

운명의 날이 임박했다. 무패 복서 플로이드 메이웨더와 UFC의 강자 코너 맥그리거의 맞대결이 펼쳐진다.(한국시간 8월27일 오전 10시30분) 각자의 분야에서 정점을 찍고 있는 최강자들의 대결인 만큼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메이웨더는 설명이 필요 없는 무패의 복서다. 지난 2015년 라이벌 매니 파퀴아오와의 대결에서 만장일치 판정승을 거두는 등 프로 복싱 입문 후 단 한 번의 패배도 기록하지 않았다. 상대인 맥그리거 역시 메이웨더 못지않다. 페더급은 물론 라이트급 챔피언에 오르며 체급을 가리지 않고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둘은 실력만큼이나 성격도 닮아있다. 상대를 도발하는 트래시 토크는 물론 재력을 과시하는 모습마저 닮았다. 대결을 앞두고 열린 기자회견마다 둘은 미디어의 기대를 뛰어넘는 트래시 토크를 선보이며 관중몰이에 앞장서기도 했다.

메이웨더는 슈퍼카와 명품을 닥치는 대로 사들인다. SNS에 공개된 것만 해도 수십억원을 호가한다. 대회를 앞두고 메이웨더는 위블로와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며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위블로는 스포츠 마케팅과 스타 마케팅에 일가견 있는 만큼 둘의 시너지는 벌써부터 기대되고 있다. 위블로 측은 이번 대결에서 메이웨더가 위블로가 적힌 트렁크를 착용하고 경기에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메이웨더와 짝을 이룰 시계 역시 선보였다. 공개된 시계는 빅뱅 컬렉션에 속하는 시계로 스켈레톤 다이얼과 다이아몬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시계다. 화려한 시계를 좋아하는 메이웨더 입맛에 딱 맞는 시계라 할 수 있다. 위블로 외에도 메이웨더는 자신의 소장품으로 오데마 피게, 롤렉스 등 다양한 시계를 보유하고 있다.

앰버서더로 활동하지 않는 맥그리거는 롤렉스에 애착을 드러낸다. 과거에는 롤렉스 요트 마스터 II를 즐겨 찾다. 롤렉스에서 몇 안 되는 컴플리케이션 워치인 요트 마스터 II는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화려함을 추구하는 스포츠 스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심플한 데이 데이트 역시 맥그리거의 아이템 중 하나. 사파이어 컬러의 다이얼을 비롯해 다양한 다이얼 컬러의 데이 데이트를 보유한 맥그리거는 그날의 스타일링에 맞춰 시계를 고르기도 한다. 롤렉스에 이어 맥그리거의 손목을 사로잡은 시계는 오데마 피게다. 오데마 피게 중 로열 오크 컬렉션은 맥그리거가 선호하는 시계다. 럭셔리 스포츠 워치를 표방하는 컬렉션인 만큼 맥그리거와 궁합은 설명이 필요 없다. 여기에 별도의 커스텀을 통해 다이아몬드를 추가한 것이 포인트라면 포인트. 


kkszone@econovill.com

<이코노믹 리뷰>는 복잡다변한 경제 상황의 맥을 짚어 누구나 알 수 있게 들려드립니다. 어려운 경제 이슈의 맥락과 배경을 풀이합니다. 필요한 정보, 피부와 와 닿는 정보로 재가공하여 독자와 나눕니다.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한국인이 만드는 5억짜리 시계
quandoquando
33
10
1
이제 와서 “후쿠시마 오염수 희석 전 마실 수 없어” 저 사람을 저기 데려와서 저런 얘기 자체를 하게 만든 국짐도 용서가 안된다 뭐 외국 애들이 그렇게 말하면 국민들이 더 신뢰할거라 생각한거냐? 진심으로 용서가 안돼! 니들이 뭐 해먹던 말건 상관 안하는데 이 문제는 대를 이어 후손들 한테 까지 피해를 주는거.. 니들 4년짜리 남은 임기만 보지말고 후손들 미래도 같이 봐야하는거 아니냐 ㅉㅉ https://m.hani.co.kr/arti/society/environment/1094430.html
plus68
11
1
2
크로시가 제안하는 패션꿀팁(흰옷 관리편)
CROSY
86
279
2
귓밥 못참고 팠는데 상상못할 곳에 퍼졌다
M0ya
16
3
1
Các sản phẩm của thương hiệu Patek Philippe
donghofrodos
3
0
0
Lich su ve dong ho Rolex
donghofrodos
3
0
0
#남자 데일리 봄 코디, #374
blancto7
10
3
0
[리뷰] 오리스 다이버 레귤레이터 '데어 마이스터타우처'
TIMEFORUM
37
61
27
혹자가 이승만을 국부라고 부르더라. 국부란 나라를 세운 사람이다. 그러나 이승만은 독립운동을 하는 이들을 비웃으며 독립운동자금 명목으로 동포들의 돈을 걷었다. 그돈으로 미국에서 딸뻘의 여자와 호화로운 생활을 하며 지냈다. 미국인들에게 이씨 조선의 왕자인 척 했다는 소리도 있다. 나름 양녕대군의 17대손이긴 하다. 굳이 따지자면 철종이나 흥선대원군과 형제뻘이었으며 그들이 이승만의 "34촌" 형이 된다. 7대째 생원, 진사도 내놓지 못하는 한미한 집안이었다. . . 그러다 해방이 되자 기회라고 생각한 그는 조선으로 돌아왔고 친일파까지 포함된 자신의 지지자를 그러모아 대통령이 된다. 이 때 일본순사를 포함하여 매국노 짓을 일삼던 이들을 사면해준 격이다. (이들은 이승만이 하야한 후 역시 만주군관학교 출신이며 천황에게 혈서로 충성을 맹세한 매국노 출신에게 붙어먹는다. 그는 다까기 마사오이며 한국명은 박정희라고 불린다.) 지지자들이 착각하는 게 하나 있다. 그가 없었어도 미국은 한국을 포기하지 않았고 한국이 공산화될 일은 없었다는 점이다. 당시 미국으로 대표되던 자유진영은 해방된 조선에 누가 대통령이 되던지 관심이 없었다. 군정을 실시할 예정이었으니까. 국제정세는 공산화를 경계하던 자유진영의 첨단에 놓인 한국을 포기하지 못하는 게 당연했다. 이승만은 정권을 지키기 위해 미군정의 개가 되는 걸 자처했을 뿐이다. 그 자리에 누굴 갖다놨어도 나라를 세울 수 있었다. 그러니 이승만이를 국부라고 불러야하나? 차라리 지나가던 허수아비였으면 더 나은 나라가 되었을지도 모르겠다. . 이승만이는 6.25때 다리 끊고 도망가던 놈이다. 임진왜란 때도 그런 왕이 있었지. 그건 욕하면서 이승만은 국부라고? . 다름이니 다변이니 다양이니.. 해석의 차이라느니... 견해의 다름을 인정하라느니.. 이승만이 국부라는 게 정설이 되는 나라라면 역사를 뭐하러 기록하나? 차라리 이승만이 솔방울로 폭탄을 만들었다고 하지. 김일성 신화(?)에는 그렇게 비아냥이면서 이승만 신화에는 왜 침묵인가? 식자층이 아니라서? 관심이 없어서? 무식해서? 그냥 유튜버가 그렇다고 하니까?? . 역사를 잊은 자들에게 미래가 없지만 왜곡한 자들에게는 미래만 없는 게 아니면 좋겠다. 진짜 뉴라이트 박멸할 방법이 없는건가? 페북(펌)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pfbid02RFtxTkWNTits9kLj9QQpEyEne8pcDyoSL8we33W8fhrKBYouRkoUygJPZ6aNMTtml&id=100002488870340&mibextid=Nif5oz
plus68
17
4
2
Gioi thieu ve dong ho Richard Mille
donghofrodos
3
0
0
#남자 데일리 여름 코디, #298
blancto7
10
7
0
The Best Fitness Trackers for 2023
amtradez
3
1
0
#남자 데일리 겨울 코디, #366
blancto7
9
5
0
크로시가 제안하는 패션꿀팁(청바지 롤업편)
CROSY
93
209
2
장용진 기자 (페북) 글. 민주당 내의 잡것들을 다 쳐내야 한다. !!!!
plus68
14
1
1
Gioi thieu ve thuong hieu dong ho Franck Muler
donghofrodos
2
0
0
가장 매력적인 300만원대 이하 시계
econovill
30
63
1
6월 5일 신문을 통해 알게 된 이야기들 및 만평모음
anijunkyu
8
0
1
명품 시계 계급도
visualdive
40
60
2
'우리 오늘부터 1일' 선물 추천
wlguseodnjs
42
93
68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