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8...다음달 12일에 나온다

신형 애플워치· 4K 애플TV도 함께 공개


애플의 차기 스마트폰인 아이폰8(가칭)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전달됐다. 아이폰8이 다음달 12일에 공개될 것으로 전망됐기 때문이다. 28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과 비즈니스 인사이더 등 주요 외신은 아이폰8의 공개일을 9월 12일로 전망했다.


아이폰8 출시 관련 공식 행사 일정은 현재까지 확인된 바가 없다. 애플은 12일 아이폰8을 포함한 3종류의 신형 아이폰을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이미 다수의 외신과 국내 매체가 전망한 것처럼 아이폰8은 아이폰 최초로 올레드(OLED) 화면이 적용됐다.

이로 인해 아이폰8의 가격이 이전 모델들 보다 비싸질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뉴욕타임스는 지난주 아이폰의 가격을 999달러(112만원)으로 예상한 바 있다. 아이폰8과 함게 공개되는 2가지 폰은 아이폰7과 아이폰7플러스와 유사할 것으로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전망했다.


다수의 애널리스트들은 애플이 플래그십 스마트폰 공개와 더불어 신형 ‘애플워치’도 공개할 것으로 봤다. 이번에 공개될 애플워치는 아이폰과 연결이 되지 않아도 독자적으로 구동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4K해상도를 지원하는 새로운 애플TV역시 함께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매체는

애플이 지난2년간 판매실적에서 느린 성장을 보였고 아이폰7도 전작에 비해 크게 달라진 것이 없었다. 애플이 이번에 새로운 아이폰을 통해 플래그십 스마트폰 시장에서 반등을 노릴 것이다.

한편 애플은 지난 6월 음성인식 스피커인 ‘홈팟’과 전문가들을 위한 아이맥 컴퓨터를 올해 말까지 내놓겠다고 밝힌 바 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