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거운 출퇴근길의 어깨를 가볍게, 유주얼 백팩

들고 다녀야 할 것들이 많으니 가방까지 복잡해지는 요즘입니다. 출퇴근할 때 꼭 필요한 것들만 야무지게 담아 들고 다닐 수 있는 백팩이 있으면 좋겠지만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럴 땐 유주얼한 일상에 어울리는 백팩, 유주얼이 좋겠네요.



노트북부터 각종 주변 기기까지. 넣어야 할 게 많으니 가방이라도 가벼울 필요가 있습니다. 무게가 있는 물건의 무게 중심이 몸에서 가깝고 잘 고정되어야 가볍게 느껴지니까 수납 공간 역시 그에 맞추어 제작했습니다. 노트북 > 태블릿 > 책 > 소품 의 순으로 무거운 물체가 몸과 더 가까이 올 수 있도록 담아 같은 무게일지라도 느낌이 다릅니다. 잘 고정되게끔 수납 공간을 제작해 흔들리지 않아 더 편안합니다.



15인치 노트북도 넉넉하게 들어가는 포켓은 따로 마련했습니다. 전면을 감싸는 쿠션으로 혹시 모를 충격을 방지했습니다. 보슬보슬한 촉감의 보아퍼 원단을 사용해 노트북을 넣거나 뺄 때마다 귀찮음이 아닌 기분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방을 어깨에 메면서 물건을 찾을 때, 힘없이 자꾸 뒤로 젖혀져 물건을 떨어뜨리거나 불편했던 경험. 한 번쯤 없으셨나요? 그래서 유주얼은 깊이 있는 물건이 잘 보이면서도 흐트러짐 없는 수납이 가능하도록 부드럽게 30도만 열리게 했습니다. 가방을 매고 있으면서도 물건을 떨어뜨릴 걱정 없이, 잘 보이지 않아 손만 휘적거릴 필요 없이 30도 열어 슥~ 수납하거나 빼낼 수 있겠죠.



편안한 백팩의 사용감을 결정하는 디테일한 부분 역시 놓치지 않았습니다. 적당한 저항감으로 불안하지 않으면서 너무 빳빳해 불편하지 않게 YKK 리버스 지퍼를 사용했습니다. 유주얼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포인트인 가죽은 이태리 베라펠레 협회 테너리인 Tempesti사의 것입니다. 베지터블 가죽이라 오래 쓸수록 부드럽고 멋스러운 태닝을 연출합니다.



색상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2가지 색상, 베이지와 네이비 색상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과한 구석 없이 심플한 디자인으로 올 가을 맨투맨이나 셔츠, 정장과도 잘 어울리겠죠.

복잡한 출퇴근길의 무게, 유주얼과 함께 라면 조금은 가벼워 질 것 같습니다. 유주얼은 와디즈에서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거운 출퇴근길의 어깨를 가볍게, 유주얼 백팩

You Are What You Buy 얼리어답터 매거진은 제품이 가진 가치를 발견하고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보다 제품 그 자체에 집중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제품을 매개로 그 제품이 가진 고유의 경험과 가치를 공유하며 구매에 있어 합리적인 정보를 유쾌하게 제공합니다.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집에서 하는 레이저 각인
earlyadopter
5
5
0
이 남자가 폐차장에서 가죽을 뜯는 이유
subusunews
4
2
0
지저분한 멀티탭을 깔끔하게, 원스위치 박스탭
earlyadopter
5
11
0
얹어두기만 하면 충전해주는 가방, 오드아이백
earlyadopter
4
8
0
안재현 신서유기 외전-강식당 착용 백팩 정보
luvvvis
1
1
0
STYLISME X OLIVIA KO 스틸리슴과 공존 디자이너 올리비아의 기획전 www.stylisme.co.kr
STYLISME
4
2
0
GIF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슬링백
earlyadopter
7
9
0
놀라움이 가득한 백팩 – 1THEBAG 리뷰
earlyadopter
4
3
2
흙수저 면도기를 금수저 면도기로 바꾸는 진동 아이템
earlyadopter
3
6
0
노트북을 충전해주는 노트북 가방
earlyadopter
4
8
0
휠라 18 봄, 여름 시즌 백팩 컬렉션 출시
eyesmag
10
8
0
GIF
마른 체형의 남성들을 위한 ‘대드백’ 출시
eyesmag
6
4
0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 귀엽고 매력적인 캐릭터가 들어간 폰케이스와 에코백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www.stylisme.co.kr
STYLISME
7
3
1
안녕하세요. '사소한 소중한' 이라는 주제로 9월19일부터 색연필 수업을 시작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총 4주 과정으로 진행하게 될 이번 수업은 내 주변의 사소하지만 소중한 것들에 대해 생각해보고 색연필을 이용해 다양하게 표현해보는 시간으로 채워보려고 하는데요, '사소한 소중한' 것이 사물이 될 수도 있고, 특정 인물이 될 수도 있고 또 사건이나 한순간으로 다가올 수도 있는데 이런 사적인 감정을 그림으로 조금 더 재미있고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함께 공유하고 쌓아가는 시간을 만들어 보려고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_ * 수업신청방법 제 프로필에 링크된 블로그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 후 신청가능합니다. http://blog.naver.com/ggum800 감사합니다 : )
TreeJ
5
1
1
슈프림, 레오퍼드 패턴의 가방 2종 출시
eyesmag
2
1
0
GIF
로모와 즉석 카메라, 두 아날로그 감성의 만남
earlyadopter
16
17
0
크리스마스 선물로 백팩 준비!
seeit
3
2
0
오늘날씨 Dog 굿!! 자전거 여행 Go
honono
7
4
5
와디즈 담파로 감연하고 단연하는 21일 금연 프로젝트 지금 신청하세요!
junang
0
0
0
창문에 똑똑함이 깃들다, 브런트 블라인드 엔진
earlyadopter
6
5
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