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통 아일랜드:: 지금이 수상레저 즐기기에 최적기!!

안녕하세요! 불볕더위로 고생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입추가 지나버렸네요.

아직 약간 덥긴 하지만, 에어컨을 틀 정도도 아닌 것 같고!


많은 분들이 한여름 극성수기에 물놀이를 다녀오시는데, 성수기에 가면 날씨는 날씨대로 더워서 짜증나, 사람은 또 얼마나 많은지...놀러 온건지 고생하러 온건지 모를정도로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게 사실이에요. 또 그맛을 즐기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수상레저의 최적기는 바로 지금! 날씨도 너무 덥지 않고 그렇다고 춥지도 않고.. 사람도 많이 빠져서 신나게 즐길수도 있고 뭐 또 그렇다고 사람이 없어 흥이 나지 않을 정도도 아니고! 진짜 지금이 최적기에요 최적기!


요즘 뜨고 있는 몬스터슬라이드가 있는 바로 그곳 캠프통 아일랜드!

캠프통 아일랜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수상레저 리조트로 워터파크, 슬라이드질라, 블롭점프, 옥타곤슬라이드,몬스터 슬라이드는 기본이고, 19개의 다양한 수상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19개의 놀이기구를 모두 설명드리긴 좀 그렇고, 제가 타보고 싶은 놀이기구 몇가지 소개해 드릴게요. (귀찮아서 그런건 절대 아니에요..)



1. 제트보트

물 위를 거침없이 달리는 제트보트. 학업으로 업무로 받은 스트레스를 풀기에 제격인 것 같아요.

과연 제트보트라는 이름값 할 정도로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지, 꼭 한번 타보고 싶네요 :)




2. 드래곤 플라이

고소 공포증이 있지만, 한번 쯤은 꼭 타보고 싶은 드래곤 플라이에요. 사실 저는 드래곤 플라이를 타진 않을거에요. 근데 옆에서 드래곤 플라이 정말 재밌고 스릴있다고 난리네요.. (저는 이거 타다가 손에 힘빠져서 떨어지면 어떡하나 그 걱정밖에 안드네요..)




3. 빅마블

꼭 높은 곳에 올라가야 스릴을 느낄 수 있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빅마블은 물 위를 스치듯 달리는 놀이기구로, 충분히 속도감과 스릴을 느낄 수 있는 꿀잼 수상레저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적극 추천합니다.



4. 디스코팡팡

월미도 디스코팡팡으로 단련된 제게 이런 작은 디스코팡팡은 어린애 장난이죠!

하지만 물 위에서 타는 디스코팡팡이라니.... 색다른 재미를 느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5. 바나나보트

말이 필요없는 수상레저의 전통 강자 바나나보트! 어릴 때 기억을 더듬어보면 수상레저는 바나나보트랑 땅콩보트 뿐이었는데.. 한번 타면 정말 짜릿하고 재밌어서 또 타고 싶어 엄마를 조르던 기억이 나네요!



캠프통 아일랜드에는 소개드린 5개 놀이기구 외에도 와일드 헥사곤, 와일드 플라이, 허리케인, 범퍼보트 등 하루종일 질리지 않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수상 놀이기구들이 있답니다.


이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캠프통 아일랜드. 지금 데얼에서 오늘부터 31일까지 3일간, 말도 안되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수상레저 즐기기에 최적기인 지금! 캠프통 아일랜드로 떠나보는 건 어떠신가요?


캠프통 아일랜드를 최대 80%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다면?

'자유여행자의 그곳, THERE'에서 만나보세요!

>> 네이버에 'THERE' 검색!

자유여행자의 그곳, THERE Tour & Activity Platform 그곳에서 꼭 해야 할 한가지 액티비티는 THERE에서 예약하세요! www.okthere.co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