얹어두기만 하면 충전해주는 가방, 오드아이백

스마트폰 상단 바의 배터리 표시가 녹색에서 빨간색으로 바뀝니다. 갑자기 시신경의 모든 감각이 그 빨간색 배터리 표시를 의식하기 시작합니다. 이내 귀찮음을 무릅쓰고 가방을 뒤적거려 USB 케이블과 보조배터리를 찾기 시작합니다. 엉켜 있는 케이블을 이리저리 풀어내 스마트폰에 연결합니다. 지잉- 이제야 마음이 조금 놓이네요. 그런데 옆에 있는 친구, 충전 중이라더니 그냥 가방 위에 폰을 얹어 두고만 있습니다. 아, 알고 보니 그 가방이 오드아이 백이었네요.



GIF
presentation

오드아이백은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스마트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가방입니다. 모든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충전할 수 있는 뛰어난 호환성과 어디 들고 다녀도 부끄럽지 않은 멋진 디자인까지 갖추었죠. 이 가방 위에 얹어두기만 하면 혹은 안쪽 주머니에 넣어두기만 하면 자연스레 충전이 됩니다.



GIF
presentation

방법은 간단합니다. USB 케이블과 짝꿍처럼 들고 다니던 보조배터리를 가방 안쪽 선에 연결해주기만 하면 끝입니다. 오드아이 전용 배터리는 11월쯤 정식 출시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안쪽에 배터리를 연결하면 무심하게 툭 얹어만 놓아도, 이동할 때는 안쪽에 있는 주머니에 쏙 넣기만 해도 충전이 됩니다. 이제 USB 케이블은 그냥 침대 옆에 고이 꽂아두기만 해도 되겠네요.



가방에 대기만 하면 충전이 가능한 기술은 오드아이가 특허 출원한 양방향 듀얼 무선 충전 모듈이 완성한 것입니다. 모듈 속에는 무선 충전의 정석이라 불리는 Qi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안정성과 효율성을 검증 받은 기술이라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방에 장착해도 부담 없는 무게와 크기에 고속 충전까지 가능한 기능으로 오드아이백의 핵심을 맡고 있습니다.



잠깐, 이상한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요. 아, 아이폰 유저들의 탄식이네요. 걱정은 넣어두세요. 오드아이가 특별 제작한 리시버 (무선 충전 패치)가 있다면 아이폰 역시 문제 없다고 합니다. 색상 역시 센스 있게 아이폰 본래의 색감에 맞추었네요.



본래 기술이 뛰어나면 디자인은 포기해버리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오드아이백은 이 두 가지를 모두 충족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최상급 천연 가죽을 사용함은 물론이고 겉으로만 봐선 그냥 가방인지 무선 충전 가방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보통 ‘무선’ 이라던가 ‘충전’ 이란 단어가 붙으면 보다 투박한 디자인을 떠올리기 마련인데 오드아이백은 그냥 디자인백 같은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오드아이백은 클러치 S/M, 미니백 S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색상 선택 폭이 넓어 펀딩할 때 꽤나 고민이 필요하겠네요. 펀딩을 오픈한 지 약 3일만에 500%를 가뿐히 돌파한 오드아이백, 지금 와디즈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얹어두기만 하면 충전해주는 가방, 오드아이백

You Are What You Buy 얼리어답터 매거진은 제품이 가진 가치를 발견하고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보다 제품 그 자체에 집중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제품을 매개로 그 제품이 가진 고유의 경험과 가치를 공유하며 구매에 있어 합리적인 정보를 유쾌하게 제공합니다.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마른 체형의 남성들을 위한 ‘대드백’ 출시
eyesmag
6
4
0
금연에도 방법이 있다?! 담파x와디즈
junang
1
1
0
금연에도 방법이 있다?! 금연방법 담파
junang
1
2
0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슬링백
earlyadopter
7
9
0
흙수저 면도기를 금수저 면도기로 바꾸는 진동 아이템
earlyadopter
3
6
0
STYLISME X OLIVIA KO 스틸리슴과 공존 디자이너 올리비아의 기획전 www.stylisme.co.kr
STYLISME
4
2
0
GIF
노트북을 충전해주는 노트북 가방
earlyadopter
4
8
0
로모와 즉석 카메라, 두 아날로그 감성의 만남
earlyadopter
16
17
0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스위치, 매직 스위치
earlyadopter
3
5
0
안녕하세요. '사소한 소중한' 이라는 주제로 9월19일부터 색연필 수업을 시작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총 4주 과정으로 진행하게 될 이번 수업은 내 주변의 사소하지만 소중한 것들에 대해 생각해보고 색연필을 이용해 다양하게 표현해보는 시간으로 채워보려고 하는데요, '사소한 소중한' 것이 사물이 될 수도 있고, 특정 인물이 될 수도 있고 또 사건이나 한순간으로 다가올 수도 있는데 이런 사적인 감정을 그림으로 조금 더 재미있고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함께 공유하고 쌓아가는 시간을 만들어 보려고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_ * 수업신청방법 제 프로필에 링크된 블로그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 후 신청가능합니다. http://blog.naver.com/ggum800 감사합니다 : )
TreeJ
5
1
1
깃털처럼 가벼운 전동 스케이트보드, 페더비
earlyadopter
7
15
0
꼬미의하루
dabin12o
16
3
0
휠라 18 봄, 여름 시즌 백팩 컬렉션 출시
eyesmag
10
8
0
GIF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 귀엽고 매력적인 캐릭터가 들어간 폰케이스와 에코백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www.stylisme.co.kr
STYLISME
7
3
1
지저분한 멀티탭을 깔끔하게, 원스위치 박스탭
earlyadopter
5
11
0
와디즈 담파로 감연하고 단연하는 21일 금연 프로젝트 지금 신청하세요!
junang
0
0
0
집에서 하는 레이저 각인
earlyadopter
5
5
0
놀라움이 가득한 백팩 – 1THEBAG 리뷰
earlyadopter
4
3
2
이 남자가 폐차장에서 가죽을 뜯는 이유
subusunews
4
2
0
무거운 출퇴근길의 어깨를 가볍게, 유주얼 백팩
earlyadopter
4
2
1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