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액션씬 시리즈 영화:똠양궁] 토니쟈가 대단한 이유 - 4분 롱테이크 액션

이 영상 클립의 시작부터 4분 지점까지 카메라는 시점이 변경되거나 정지하는 것 없이 계속 롱테이크 신을 찍어갑니다. 즉 편집의 기술없이 배우들의 맨몸으로만 만든 액션씬이라는 거죠. 그것도 4분이나 되는 길이동안 말입니다. 이 씬을 찍는데 총 5달이 걸렸다고 합니다. 저 4분동안 단 하나의 실수라도 생기면 처음부터 다 다시 찍어야 하는 겁니다. 그래서 그런지 너무 무리한 액션씬은 없습니다만 여전히 스턴트의 강도는 높은 편이고 토니자의 액션은 둔탁합니다. 성룡의 뒤를 이을 스턴트 액션배우가 홍콩이 아니라 태국에서 나왔죠. 근데 외모 혹은 연기력 때문인지 흥행이 참 별로 안되서 아쉽습니다. 그래도 이번에 헐리우드에 분노의 질주 7으로 출연하는 걸로 아는데 계속 쭉쭉 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토니자 사랑해 ㅠㅠ 그리고 제가 예전 카드에도 올린 내용인데 제가 올린 이 영화는 국내 배급사에서 맘대로 제목을 옹박 2로 바꾸어서 개봉해버린 원제 'the protector' 혹은 '똠양꿍'입니다. 이번에 토니자가 이 영화의 속편을 촬영중이죠. 제가 아주 좋아하는 태국 여자 액션 배우인 지자 야닌과 함께 나와 기대감 대폭팔 중입니다.

쿵후, 홍콩액션영화, 이종격투기(MMA), UFC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제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종종 댓글이나 Like도 부탁드립니다.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