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갓겜 등장! 예수와 부처가 맞붙는다 '신들의 전쟁'

예수와 부처, 모세, 오딘 등 각종 신화적 인물을 캐릭터로 하는 액션 게임이 등장했다. 바로 대만 개발사 Digital Crafte의 게임 <신들의 전쟁>이다. 어떤 게임인지 영상을 통해 먼저 확인 해보자.

<신들의 전쟁>은 예수, 모세, 부처, 오딘 등의 신화적 캐릭터를 선택해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유저는 이집트 신화의 아누비스와 일본 신화의 아마테라스, 그리스 신화의 제우스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이러한 독특한 컨셉은 해외 유저들 사이에서 한 차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게임은 현재 얼리 억세스 버전으로 출시 됐으며, 아케이드 모드와 로컬 대전 모드가 구현돼있다. 현재는 10명의 캐릭터가 존재하며, 정식 버전에서는 2명의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다.

<신들의 전쟁>은 지난 4일 출시 후 비교적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플레이 타임은 비교적 짧은 수준이다. 게임은 현재 스팀에서 8,5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9월 12일까지 5,100원까지 할인 판매 중이다.

* 구매하러 가기: https://goo.gl/7ux8NS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게임 뉴스는 이제 그만, 디스이즈게임이 당신의 인사이트를 넓혀드립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