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 생일 스페셜! 수수께끼의 피라미드!? 이집트 대모험

게스트 소개

넴 세스 이세


이집트의 파라오(왕)·넴 세스 한 시대의 아들.아버지를 존경하고 나라를 사랑하고 정의감 강한 청년.아버지의 죽음으로, 파라오의 왕위를 물려받게 됐지만 배신자에 의한 목숨을 위협 받고 만다.

[타무라무 츠미 씨 말]


Q. 이번 이야기를 연기하기에 있어서 유의한 것은?

얼굴이 매우 깨끗하고 정돈되고 있어. 잠시 소녀 같구나라고 생각했지만 국왕인 티티이라는 소중한 여성도 있어 어린 되지 말라는 것과 대사의 이모저모에 느끼는 고상함, 자부심성을 느끼고 알아줬으면 해서 시켰습니다.이야기 후반에서 국민을 생각 말도 있지만 아직 어린데 제대로 하면서 살고 있는 것이다,라고 생각했다.너무~

왈에헤브


넴 세스 한 시대의 측근.넴 세스 한 시대의 사후 넴 세스 두세의 생명과 파라오의 증표·스카라비를 노리고 파라오의 왕위를 자신의 것으로 하려 하고 있는 배신자.

[코스기쥬우 로타 씨 말]


Q. 이번 이야기를 연기하기에 있어서 유의한 것은?

나 자신, 고대 이집트에는 매우 흥미가 있으니 시청자 여러분과 유구한 세월을 뛰어넘고 함께 떠날 수 있었으면 하는 맡았어요.

티티


넴 세스 두세의 왕비님.왈에헤브의 배신으로 넴 세스 두세와 헤어진다.

[사쿠라 아야네 씨 말]


Q. 이번 이야기를 연기하기에 있어서 유의한 것은?

넴 세스보다 조금 더 어른스럽게 티티의 우아함과 상냥함과 강함을 가급적 목소리로 올라가라고 하면서 맡게 했었습니다.

사무소 선배이자 타무라무 츠미 씨 연기하는 넴세스의 용감한 모습이 너무 든든한입니다.

이야기


스네오부터 이집트 피라미드, 금은 말을 들은 노비타는 아직 찾지 못하고 있는 보물을 찾기에, 도라에몽과 함께 이집트!

『서 찾아 카운터 』그래서 찾아보니 바로 카운터가 반응.거기에는 왕묘이 가득했다...!당장『 시간 벨트 』그래서 같은 장소인 기원전 천년으로 가는 두 사람.『 통과 후프 』에서 왕묘 안으로 들어가면 거기에는 소년이 쓰러졌다.두 사람은 소년을 돕기 위하여 타임 벨트에서 현대.수당을 하고『 번역 곤약 』를 먹이면 그는 이집트의 파라오(왕)·넴 세스 두세인 것으로 나타났다.아버지의 자귀 나무 세스 한 시대가 죽고 왕위를 물려받은 곳, 배신자로 무덤에 갇히고 말았다는군.노비타가 도라에몽은 소리들에게도 말을 걸고 다시 기원전 천년 이집트.거기서 노비타는 3개였던 피라미드가 왜인지 4개로 늘어나는 것을 목격하고...넴 세스의 나라로 도착하면 배신자의 왈에헤브이 광장에서 자신을 파라오로 삼도록 연설했다.또한 자유자재로 날씨를 조종하기 시작했다!사실 왈에헤브는 노비타가 떨어뜨렸다『 미리 일기 』를 챙긴 것이다.


과연 노비타들은 왈에헤브에서 나라를 되찾고 넴 세스를 구할 수 있을까?!?기원전 천년 고대 이집트를 무대로 노비타들의 대모험이 시작...!

참지 말고 힘들면 이리와 안아 줄게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