뎀벨레의 데뷔전 어시스트에 얽힌 재밌는 이야기

우스만 뎀벨레의 바르셀로나 데뷔전은 성공적이었습니다.

GIF

후반 교체 투입된 우스만 뎀벨레는 자신의 가치를 여지없이 보여줬습니다. 특히 우스만 뎀벨레가 몸을 푸는 그 순간순간 캄프누에서는 뎀벨레의 이름을 연호하는 소리로 가득 찼었습니다. 팬들의 기대치가 얼만큼인지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뎀벨레는 훌륭하게 그에 부응했습니다. 첫 데뷔전에 바르셀로나에 맞는 침투와 패스로 수아레즈의 골을 어시스트 했습니다.


여기서 이번 경기에 얽힌 재밌는 일화 중 하나,


뎀벨레가 첫 데뷔전을 갖기 직전, 수아레즈가 뎀벨레에게 특별한 조언을 했다고 합니다. 그 내용인 즉슨,

"어이 신입생, 나한테 패스해라. 내가 골 넣어줄게"

"네?? 아 네 알겠습니다 형(쭈굴)"

"으차!! 형님 택배 받으세요!!!"

GIF

"하 이 생퀴 말 잘듣네 ㅋㅋㅋㅋㅋ"

'경기전 수아레즈가 이렇게 말해주더라구요'


'자기한테 볼을 주면 골을 넣어주겠다고 했어요. 그래서 그렇게 했고 수아레즈는 골을 넣었죠. 정말 행복해요.'


경기 후 BeIN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뎀벨레는 이렇게 밝혔습니다.

GIF

어쩐지 그래서 수아레즈가 골 넣자마자 뎀벨레한테 달려간거군요 ㅋㅋㅋㅋㅋ 그냥 바르샤에서 첫 공격포인트고 꼬맹이라 수아레즈가 챙겨준줄 알았는데 나름 다른 이야기가 있었던 ㅋㅋㅋㅋ


뎀벨레도 분명 저기서 더 치고 들어가서 슛팅 때렸으면 골 찬스도 만들 수 있었는데 무리하지 않고 밀어준게 공격포인트까지 연결됐네요. 분명 데뷔전 데뷔골 욕심도 있었을텐데 뎀벨레도 어린 나이 답지 않게 참 이타적인 선수인듯 합니다.


이적 과정이야 불편하고 껄쩍지근했고 인성도 별로긴 이 선수가 바르셀로나에서 어떻게 성장할지는 기대되네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