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가격업소 / 동래맛집] 착한 가격 그리고 대가의 맛, 송화루

착한가격, 그리고 대가의 맛 온천동 맛집 송화루


미남역에서 두 개의 블록을 지나 도착한 조리명인 조창현 대표의 송화루의 외관은 생각보다 소박하다. 고수는 유난을 떨지 않는 법이다.


평범한 이 곳은 조리명인 조창현 대표가 있는 중식당이다. 이웃집과 같이 친근한 분위기를 풍기는 송화루. 어떤 음식을 대접해줄지 너무나 기대가 된다.


송화루에 들어서면 수많은 상패와 표창이 보인다. 앉은 자리에서 조리실 내부가 보여 가게의 신뢰도와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송화루는 중화요리를 정식코스로 대접한다. 짜장, 짬뽕이 기본메뉴로 제공되니 요리만 선택하면 된다. 밥을 꾹꾹 눌러 담은 공깃밥 한 그릇은 서비스!


오동통한 칠리 새우 하나를 입에 넣고 씹어보자. 톡톡 터지는 새우 맛이 일품이다. 짬뽕의 매콤한 국물은 입에 쫙 달라붙어 입맛을 돋운다. 쫄깃한 오징어와 신선한 야채는 그야말로 최고다.


색감이 정말 예쁘다. “요리는 눈으로 먼저 먹는 것”을 몸소 보여주시는 조리명인. 초록 피망과 붉은 파프리카, 적채와 노란 탕수육 소스. 요리의 쫄깃함과 담백함까지, 최고다.


송화루는 1989년도 개업 이래 한결같은 맛을 유지중이다. 조창현 대가의 조리복은 그의 노력과 실력이 동시에 느껴질 정도로 바래져 있다. 꼭 가보길 추천한다.


착한가격업소란 물가안정 모범업소로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정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입니다. 이 콘텐츠는 2016 착한가격업소·소상공인 대학생 홍보기자단의 취재활동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대학생기자단 김석범 하성현 김선주


안내 및 위치

위치 : 부산시 동래구 아시아드대로 207번길 9

시간 : 11:00 ~ 21:00 (화요일 휴무)

전화 : 051-504-5415


■ 송화루 맛집 후기


“보통 짬짜면이라고해서 같이 나오는 메뉴는 간혹 보이지만 송화루처럼 요리까지 끼워주는 정식 구성은 참 참신한 것 같다.”


“맛이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좋다.”


“혼자 온 손님도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한 개를 주문해도 기분좋게 받아주신다.”


“정식이라고 해서 대충 나오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된 비주얼과 맛으로 나온다.”


“탕수육은 바삭함과 부드러운 식감의 조화가 아주 환상적이다.”

부산시 착한가격업소를 방문하여 이용 후기를 남기는 분께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5천원상당)을 휴대폰으로 발송해드립니다.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 좌표 : http://naver.me/5B9MCbjd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