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 빡친 셀틱팬이 음바페에게 한 행동

GIF

전반전 40분경 카바니의 PK골로 PSG는 3:0으로 완승 분위기를 만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하프라인에서 셀틱이 다시 경기를 시작하려할때 카메라에 잡힌 카바니가 주심을 바라보며 뭔가 웃기다는듯 미소를 짓습니다.

GIF

카메라에 잡히진 않았지만 선수들이 서있는 모습을 보면 어떤 일이 벌어진 것 만은 확실해 보였습니다.

GIF

음바페가 있는 위치에서 안전요원들이 단체로 누군가를 데리고 나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카바니의 웃음만큼 경기중 헤프닝에 지나지 않았다면 좋았겠지만 이 상황은 생각보다 심각한 상황이었습니다.

카바니의 골이 터진 후 개빡친 셀틱팬이 경기장에 난입해 음바페를 공격한 것입니다.

현지 기사에 따르면 화가난 셀틱 팬은 경기장에 난입해 곧장 음바페에게 달려가 발길질(Kick)을 했다고 합니다. 다행히 음바페는 그 킥을 피했고 별다른 부상은 없었다고 합니다.

곧바로 이 관중은 제압되었지만 되새겨보면 정말 끔찍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만약 이 상황에서 음바페가 무방비 상태로 맞았다면 어떤 일이 벌어졌을까요? 아직 이 난입한 팬이 어딜 때렸는지는 안 밝혀졌지만 다리를 공격했다면 그야말로 최악의 사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종종 팬들이 경기장에 난입해 선수들을 껴앉는 경우는 있었지만 이렇게 직접적인 위해를 가하는 것은 오랜만에 있는 일입니다. 그것도 챔피언스 리그에서 말이죠.


분명 이 사태로 셀틱도 UEFA의 징계를 받게 될 것입니다. 아마 저 난입한 팬은 영구 입장 금지를 당할 수도 있겠지요. 음바페가 그나마 피해서 다행입니다. 다신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