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가격업소/동래맛집]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선비묵집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동래맛집 선비묵집


손님들의 건강을 배려해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깔끔하고 건강한 맛의 요리들. 직접 만든 다양한 묵 요리부터 계절한정 굴 요리까지 맛볼 수 있는 선비묵집으로 오세요!


깔끔하게 정돈된 테이블과 반짝반짝한 바닥은 들어서자마자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각종 팻말과 장실들에서 음식을 기다리는 손님들을 배려한 사장님의 마음이 느껴집니다.


사장님이 직접 개발한 묵말랭이는 기존의 도토리묵을 일정시간 건조시킨 후 다시 삶아 제조한 요리입니다. 쫄깃한 식감에 담백한 맛이 일품이어서 색다른 묵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피자와 유사하지만 맛은 정반대입니다. 야채 토핑으로 건강함을 더하고, 묵의 쫄깃함은 살렸습니다. 둘이 먹어도 푸짐한 양은 사장님의 인심을 느끼게 합니다.


굴전은 선비묵집 사장님의 추천메뉴입니다. 한입 크기의 굴전은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노란 계란옷과 당근, 파를 곁들여 보는 맛을 더했습니다. 통영에 가지 않아도 신선한 굴을 맛 볼 수 있습니다.


‘내 재능껏, 최선을 다하자’는 신념으로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천연재료로 맛을 낸 반찬과 통영 굴, 충북 도토리는 8년 동안 건강함과 깔끔한 맛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착한가격업소는 물가안정 모범업소로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정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입니다. 이 콘텐츠는 2016 착한가격업소·소상공인 대학생 홍보기자단의 취재활동으로 제작됐습니다.


대학생 기자단 김석범 하성현 김선주


안내 및 위치

위치 : 부산시 동래구 삼성대길 17

시간 : 10:00~22:00 (설, 추석, 공휴일 휴무)

전화 : 051-553-3929


■ 선비묵집 맛집 후기


“기본 찬으로 나오는 묵 샐러드는 말랑말랑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살짝 달달한 맛이 중독성 있었다.”


“음식이 정갈하고 먹고 나면 기분이 좋다.”


“묵 부침개는 엄청 얇으면서 쫀득한 식감으로 모든 사람들이 맛있다고 극찬한 메뉴다.”

부산시 착한가격업소를 방문하여 이용 후기를 남기는 분께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5천원상당)을 휴대폰으로 발송해드립니다.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 좌표 : http://naver.me/5B9MCbjd

맛집탐방 ・ 경제/비즈니스 ・ 마케팅 ・ 음식
부산IN신문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