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잠실을 나들이했던 주말이었다.

그림같았던 석촌 호수의 풍경. 올해 초에 뉴욕 여행을 했었는데 잠시 센트럴 파크가 아닌가하는 착각이 들 정도로 아름다웠다. (멍때리다가 헤엄치던 거의 패밀리도 귀엽고)

오늘 간 카페는 동양적인 느낌이 물씬이었던 "가배도"

제법 넓직한 공간과 창살 사이로 들어오는 햇빛이 인상적인 곳이었다. 사람만 없었다면 사진을 더 많이 찍었겠지만 오픈한지 얼마 안된 카페라 북적북적

커피와 디저트로 토스트, 밀크 푸딩을 주문했다. 무슨 이름이 있었는데 생소해서 기억이 나지 않지만 무튼 에스프레소 샷을 끼얹어 먹는 밀크 푸딩. 생김새는 딱 간장 부은 순두부같은데 한 입 먹는 순간 오묘한 맛과 향이 입안을 감돈다. 양이 적은게 아쉬울 정도였다.

토스트는 개인적으로 평이했다. (계란 저거 먹어도 되는 건지 의심만 했다.)

곳곳에 동양적인 느낌이 담겨있는 가배도. 워낙 이색적인 카페들이 많이 등장해서 놀라기도 지쳤지만 오늘 이곳은 맘에 들었다.

갑자기 등장한 오늘의 아웃룩.. 낮엔 덥고 밤엔 쌀쌀해서 외투를 들고 다녀야 맞는 초가을이다.

저녁은 오랜만에 간 롯데몰 빌즈에서 후다닥하고 혜린이와 수다를 떨다 토요일을 마무리했다. 이번 주는 감기로 인해 내내 고생을 좀 했다. 오늘처럼 좋은 풍경, 좋은 음식 먹으러 다니려면 건강이 최우선이니 조심해야지. 빙글러분들도 건강챙기세요 ㅎㅎ😊✨✨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