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클리핑]MCN회사 `왓더tv` 컨텐츠제작 사업 진행, SNS스타 크리에이터 영입 가속화

기사입력 2017-09-18 18:15:40 | 최종수정 2017-09-18 18:16:19


MCN사업을 하는 MCN회사들 중 왓더tv가 단숨에 업계 트랜드리더로 주목받고 있다.


유명 얼짱이자 SNS스타로 오랜 기간 인지도를 유지해오고 있는 강혁민과 더불어 올해의 라이징스타로 꼽히는 문경탁, 이진아, 조성원 등 총 10명이 대거 영입되어 신구조화가 매우 잘 이뤄졌다는 것에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유명 케이블 방송사 PD들을 영입하면서 소비자들 구매 욕구를 강하게 자극하는 기업 홍보영상 제작과 올 하반기부터 기존에 SNS컨텐츠제작업계에서 보지 못했던 다양한 장르의 단편영상, 웹드라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팔로워 1만 명 이상을 보유한 일반인, 레이싱걸, 모델 등 500여명과 함께 소통하면서 컨텐츠 바이럴을 극대화하는데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왓더tv 최창엽 팀장은 "MCN회사 왓더tv는 SNS스타 출신의 크리에이터 팀을 신구조화를 이루는데 집중 했는데 이는 향후 우리가 공략할 컨텐츠 구성이 다양한 연령층에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함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타 MCN회사들과 다르게 총 70평 규모의 자체 고급스튜디오와 매우 높은 퀄리티의 영상제작이 가능한 고가 장비를 구축하여 더욱 효율적으로 컨텐츠제작 작업이 가능하다는 것이 강점이며, 생각보다 더 훌륭한 인프라 구축과 크리에이터 팀, 연출 팀이 이뤄진 것에 대단히 만족하며 기존과 다른 우수한 컨텐츠로 찾아 뵙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주미 기자 kjm91@ifeng.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 http://chinafocus.co.kr/view.php?no=2380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