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랐지? 걸그룹 내 ‘글래머’ 담당 멤버 BEST 5

의외의 볼륨을 자랑하는 걸그룹 멤버들의 명단이 공개됐다.


평소 가녀린 이미지에 청순한 외모로 인해 주목 받지 못한, 그녀들의 숨겨진 몸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반전이 아닐지.


글래머러스 끝판왕, 걸그룹 멤버 5인. 지금부터 만나보자. ♡

1. 우주소녀 성소


깜찍한 외모를 자랑하는 성소는 건강미 넘치는 S라인 몸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과거 성소는 “예쁘다, 몸매 좋다는 칭찬을 들으면 어떤가”라는 질문에 “부끄럽다. 많은 분들이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하다. 빼지 말라는 이야기를 들은 적은 있지만 걸그룹이라 자기관리를 열심히 해야 한다. 관리를 안 하면 살이 잘 찌는 스타일이다”라고 답한 바 있다.


2. 라붐 율희

최근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공개 열애를 시작한 율희.


데뷔 초 송혜교와 수지 닮은꼴로 관심을 받기 시작한 그녀는 제 2의 전효성이라고 불릴 만큼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청순한 얼굴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GIF

3. 레드벨벳 조이


과즙미 폭발, 상큼 터지는 레드벨벳의 조이 역시 걸그룹 볼륨감 멤버에 이름을 올렸다.


조이의 경우 글래머러스한 몸매보다는, 그녀의 놀라운 다이어트 전후 때문에 더욱 주목받곤 했다. 하지만 의외로 볼륨감 있는 몸매의 소유자라고.


4. 러블리즈 미주

러블리즈의 몸매 담당이라고 불릴만큼 우월한 몸매를 자랑하는 미주.


과거 tvN 댄스프로그램 ‘힛 더 스테이지’에 출연한 미주는 그간 러블리즈의 청순한 콘셉트 때문에 겪었던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예쁜 척을 못하는 성격이라 처음에는 어색했다. 안무 선생님으로부터 ‘섹시함을 버려라’라는 지적을 받기도 했다”

GIF

5. 에이핑크 오하영


청순돌 에이핑크의 막내 오하영. 무려 1996년생이다. 하지만 가장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는.


그런 그녀는 과거 방송에서 에이핑크 중 자신의 몸매 순위를 ‘6위’라고 뽑기도 했다. 6위라니. 농담도 참.

꽃돼지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및 인스타그램

세상의 중심에서 포스트를 공유합니다. http://postshare.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